아프리카 TV 유명한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남순.

    BJ 남순은 아프리카TV 남자 BJ 외모 순위 TOP 10위 안에 드는 인기 BJ라고 하는데요.

    남순은 여러 미모의 여자 BJ들과의 합동방송 및 공개 연애 등으로도 화제가 된 BJ이기도 하죠.

    오늘은 인기 bj 남순의 성형전 후 얼굴과 여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남순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정일우 닮은 잘생긴 외모로 아프리카TV에서 많은 여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남자 BJ인데요.

    방송 중에 본인의 웨이터 출신 과거와 성형을 언급해 화제가 되었었죠.



    남순 성형 전 과거 사진을 보시면 성형전에도 뭐 썩 나쁘지 않은 잘생긴 외모였던것 같은데요.

    성형전, 후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성형 전 보다는 성형 후가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 보이고 잘생겨 보이는건 사실이네요.




    잘생긴 외모만큼이나 남순의 여친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여성팬들이 참 많으실텐데요.

    남순은 사실 많은 여성 bj들과 합동 방송을 하면서 많진 않지만 썸도 타고 실제로 사귀고 헤어진 미모의 BJ 여친들이 있답니다. 



    남순의 대표적인 전 여친으로는 bj 셀리와 서윤이 있죠.

    남순 셀리는 방송 중에 급 셀리의 고백으로 연인이 되었고, 당시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던 커플이었는데요.




    서윤과 공개 열애 당시에도 남순이 서윤에게 공개적으로 고백해 커플이 되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그런데 셀리, 서윤 둘다 남순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결별을 했었죠.



    남순의 BJ 여친들과 얼마되지 않은 열애 기간 끝에 결별한 이유가 남순의 방송 욕심때문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연인들 사이의 일은 둘만이 아는 일이지만, 공개적으로 방송을 하는 BJ분들은 앞으로 연애를 하실때 만나는 상대방을 생각해 만남과 열애에 신중을 기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