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검색엔진에 검색을 하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에 검색을 한다죠? 처음 취미삼하 했던 동영상 촬영, 개인 방송 등이 인기가 많아지고 별풍선, 광고 등으로 수입도 어마어마 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인지 최근에는 아프리카tv, 유튜브를 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유튜브에서 즐겨보는 bj중 하나로 bj도아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bj도아 몸매가 어마어마 하다는데, 저는 뒤늦게 이제야 알았네요. 




    본명은 이예린으로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29살이네요. 가수가 꿈이 였던 도아씨는 아프리카tv 여캠 bj 데뷔, 활동하다 가수의 꿈을 이루기도 했다고 합니다. 수준급 당구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당구관련 컨텐츠로 활동중 입니다. 


    bj도아 몸매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할 때부터 bj도아씨의 몸매 와 얼굴이 호감형이라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는 유튜브로 알게 되었지만 평소 입는 옷만 봐도 몸매가 보이네요. 또한 인스타 그램을 통해 사생활을 공개 하고 있는데, 어마어마한 몸매를 소지하고 계시는 것으로 파악 했습니다. 



    아프리카tv 애청자 약 19만명, 유튜브 구독자 약 10만명으로 아래와 사진과 같은 의상을 입고 방송을 한적도 있고,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bj도아 몸매 잠깐 볼까요? 얼핏 봤는데 코피를 쏟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진 출처는 도아씨 인스타그램입니다.

    bj도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a_s2

































    bj도아 몸매 장난 없지요? 당구관련해서 유튜브를 구독하는 입장에서 조금더 다양하고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