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조선에서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황미나 기상캐스터.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김종민과 '연애의 맛'의 공식 1호 커플로 '종미나 커플'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는데요.


    '종미나 커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예쁘고 늘씬한 성격좋은 황미나 기상캐스터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도 함께 한껏 높아졌는데요.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연애의 맛'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로부터 현재까지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중 이랍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프로필

    황미나는 1993년생으로 현재 나이 26세.

    시원시원한 세련된 외모에 169cm의 큰 키. 볼륨감 있고 늘씬한 몸매로 날씨와 함께 여러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사랑받는 기상캐스터.




    OBS 기상캐스터와 인터넷 방송 '한주희의 풋썰'의 MC로 활약하였었으며, 현재는 TV조선 기상캐스터 입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학력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요.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라고 알려지긴 했으나 현재 확실하게 밝혀진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개중에 어떤 사람들은 예쁜 외모에 예쁜 몸매까지 모든것을 다 가진 황미나 기상캐스터를 보고 얼굴과 가슴 성형을 한것이 아닌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은데요.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이리봐도 저리봐도 참 이쁜 몸매를 가지셨네요.



    현재 황미나 기상캐스터 성형에 관해 밝혀진 사실은 없고요. 성형을 하신것 같아 보이진 않던데 성형을 하신거라면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하신거네요.




    김종민과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나이차이는 14살.

    앞으로 '종미나 커플'이 정말 실제로도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좋은 인연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더라도 두분 다 상처받지 않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으시며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