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로 얼굴을 알리고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안유진. 그녀는 누규?

    안유진은 2003년 9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17살 입니다. 169cm의 키에 48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녀. 아직은 어리지만 노래, 외모, 끼 등을 인정받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치르고 들어갈 수 있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 48로 얼굴을 알리기 전에 뮤직비디오 및 CF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먼저 다가갔다고 하는데요.

    백현과 소유의 듀엣곡 '비가 와' 뮤직비디오와 유승우와 산들의 '오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이력을 가지진 안유진. 또한 존슨앤존슨 아큐브 렌즈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그녀. 

    한국과 일본 양 국가 연예기획사 연습생들이 모여서 진행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안유진. 외모, 춤, 노래 등 아이돌이 갖춰야 할 능력을 고르게 뽐내며 상위권을 차지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되는데요.

    안유진의 아이즈원은 한국에서는 지난해 2018년 10월 29일 데뷔 했고, 일본에서는 지난달인 2019년 2월 6일 공식 데뷔해 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은 '프로듀스 48'에서 투표로 선발된 12명의 출연자들이 프로듀스 101에서 결성된 '아이오아이'와 마찬가지인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보통의 프로젝트 그룹과 마찬가지로 활동기간이 정해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히 보도된 내용은 없지만, 2년 6개월로 2021년 1월이라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IZ*ONE. 아이즈원은 12명의 소녀가 하나되는 순간이란 뜻으로 IZ의 12 그리고 ONE 사이에 *을 넣어 IZ*ONE로 표기하고 있어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이렇게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즈원.


    팀 내에서 안유진은 탄탄한 기본기와 음정, 박자, 깔끔한 노래실력으로 리드보컬을 맡으며 많은 사랑 받고 있는데요. 복면가왕에 출연할 만큼 어느 정도의 노래 실력도 인정받고 있는 샘이라 할 수 있겠네요.


    아직은 어린 동생 같지만, 노래하며 TV에서 안유진을 볼때면 귀엽고 사랑스러울 때가 많이 있는데요. 항상 지금처럼 처음 마음 가짐으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아이돌 가수로, 더 나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