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나라의 크기만큼 모든 스케일이 남다른 것 같네요. 중국에서 bj 인기 2위라는 그녀는 년수입이 100억이라는데요.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액수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네요. 인기 만큼이나 노래도 동작하나하나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을 수 없네요.




    중국에서 인기 많은 펑티모는 고양이송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한국팬들도 고양이송을 들으며 팬이 되어가는 분위기가 아닌가 해요. 하지만 중국bj라서 많은 정보가 없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정확히 확인된 내용 몇가지만 얘기드리자면, 그 중에서 펑티모는 결혼하고 이혼을 했다 실종 되었다는 루머가 많이 있는데요. 결혼과 이혼이라는 루머를 가지고 몇년간 힘었다고 해요. 방송에서 밝혔듯이 결혼 사실은 없고, 이혼 사실도 당연히 사실이 아닌 루머가 맞다고 하네요.



    얼굴은 조금 고친듯 보이는데요. '성공한 성형은 비난 받을 수 없다'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중독으로 이어지지 않고, 더이상 하지 않는다면 가장 좋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만큼 중국내 최고가 아닌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bj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펑티모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