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침대를 만들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슈퍼싱글 추가로 마음먹고 구입했어요.



    침대 높이 맞추기가 제일 힘든 부분이 였고,


    현재 사용하는 침대에 최대한 비슷한 높이로 맞추려고


    '잉글랜더 제퍼슨' 이라는 침대를 영입했어요.





    잉글랜더 제퍼슨



    특징


    고무나무 원목 침대


    초기에 냄새가 많이 남


    사용하다보면 프레임이 가벼워서 밀림


    프레임에서 소리가 나는 경우도 있음


    하단이 뚫려있어 청소는 용이함







    배송와서 설치 사진 보실께요~



    1. 프레임 설치중이고 이제 상판만 올리면 완료네요.





    2. 프레임 설치 완료후 미리 구입해 놓은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장착





    3. 완료후 이불 깔고 한장 찍었네요.





    침대를 구입하기 까지는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는데요.


    처음에 마음 먹기는 저상형 패밀리침대를 구입하는 것.


    그런데 그럴경우 기존 침대를 처분하고


    저상형 패밀리침대를 구입하면 비용이 많이 들어요.


    또한 애들이 조금 더 크면 저상형 침대를 


    사용 못할 것 같아서 결국 저상형 침대는 포기 했어요.


    그래서 침대추가로 마음을 굳혔죠.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데,


    침대 높이 맞추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기존 에이스침대 높이가 총 53cm 이고


    매트리스는 에이스로 마음먹고 찾아보았죠.


    저희가 원하는 높이는 27cm 였어요.


    프레임 높이. 즉 매트리스부분 높이가 


    정확히 표시되지 않은 제품들이 대부분 이였어요.



    그 중 잉글렌더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높이를 문의 했더니


    정확한 답변은 어렵고 27 ±2cm 라고 하더군요.


    설치 해보니 다행히도 매트리스 놓는부분 높이가 


    27cm!!



    위 언급데로 초기 냄새와 사용하다보면


    조금 침대가 옆으로 밀리는 경우가 있는데, 


    큰 불편함은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기존 침대와 높이도 1cm 가량 차이 나는데


    제가 둔한걸까요? 


    큰 차이는 모르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용서가 되나 봐요.



    이것으로 패밀리 침대 만들기 완료네요.


    이제 저도 바닥 생활 끝이예요~ 유후~ㅋ




    제가 직접 구입하고 작성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