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BJ이자 유튜버 커맨더지코라고 들어보셨나요? 아프리카TV에서는 꽤 오래전부터 방송을 해온 BJ로, 특유의 말투와 목소리, 다소 특이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커맨더지코와 미소는 누구인지, 이혼 얘기가 나오는데 어떤 상황인지 한번 알아보려합니다. 한번 확인해 보시죠.



    커맨더지코를 닉네임으로 쓰는 이는 본명 박광우라고 합니다. 1980년 12월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구요. 키 181cm, 몸무게 90kg 가량 된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 다방면으로 방송을 하고 있으며 역시 시작은 아프리리카TV이며 애청자 수는 약 54만명에 이릅니다. 커맨더지코는 종합적인 토크를 중점으로 두고 그 밖의 여러 콘텐츠들을 전무후무 소화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BJ입니다. 

    커맨더지코는 강한 인상을 보이는 외모에서 부터 말투와 리액션도 비슷하게 강한편이며, 스타일 자체가 강한스타일, 강한남자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하다고 커맨더지코를 벤치마킹하는 BJ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해 보이는 외형 만큼 입도 다소 거친 편이며, 컨셉이 독특한게 특징입니다. 



    커맨더지코 미소는 박광우의 아내로 본명은 김지은 입니다. 2016년 쯤 사귀기 시작한 미소는 현재 커맨더지코의 아내이자 딸 한방이(태명)의 엄마 입니다. 커맨더지코 부부는 부부싸움이 잦은 편인데, 이를 콘텐츠로 활용해 '지트콤'이라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부부싸움의 빈도가 더욱 더 잦아지고 있어 지트콤의 수위도 많이 올라가는 편이라고 합니다. 주로 커맨더지코의 부부싸움의 근원지는 커맨더지코 자신이며, 방송을 핑계로한 여캠 합방과 외박, 딸 한방이에 대한 무관심 등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부부싸움의 패턴이라고 하면 커맨더지코가 먼저 시비를 걸면 커맨더지코 부인인 미소가 쌓이고 쌓인 감정의 고름이 가끔씩 터질때가 있는데, 얼렁뚱땅 넘어가는 등으로 마무리 하니 이런 부분들이 아내인 미소는 너무 힘들지 않을까 생각을 해요.


    이렇게 잦은 부부싸움 때문인지, 커맨더지코 카톡 알림말에는 '집=지옥'이라고 적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커맨더지코 이혼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도 커맨더지코와 미소의 관계는 위태위태해 보이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최근 커맨더지코와 미소 부부의 딸 한방이 돌잔치가 열렸는데, 둘 사이는 괜찮아 보이는 듯 했습니다. 어찌보면 커맨더지코와 미소 부부의 싸우고, 이혼이라는게 컨셉 및 콘텐츠 인지, 아니면 실제상황인지 헛갈리기만 한 모습입니다.


    부부관계는 부부만이 알 수 있고 부부만이 해결할 수 있는 법이니 힘내시어 커맨더지코 미소와 한방이 세가족 모두 행복한 날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