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꽤 오래되었는데, 새삼 태양 민효린 결혼 사진이 화재가 되고 있네요. 가볍게 태양과 민효린 프로필부터 살펴보고 가실께요.



    태양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고, 다들 아시는 그룹이지요? 빅뱅으로 데뷔한 대한민국 가수입니다. 태양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군인 신분으로 지난 3월 12일 입대했고, 태양 제대일은 2019년 12월 11일 입니다. 보통국방부 시계는 고장나서 잘 가지 않는다고 느끼는데, 1년이란 시간이 참 길게만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민효린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하여 현재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입니다. 저도 민효린을 영화 '써니'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지요. 그러보 보니 태양 민효린 나이차이는 2살로 연상연하 커플 이였네요.



    4년여 열애 끝인 지난 2018년 2월 3일 태양 민효린은 부부가 되었지요. 공개연애를 한다는 것도 쉽지 않은데 말입니다. 참 보기 좋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이 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 되어서 사진이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찾는데 까지 찾아 보았지만, 많은 사진은 확보할 수 없었어요. 일단 제가 찾은 사진 몇개 보실까요?







    최근 승리를 통해 태양의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훈련을 잘 받아서 포상으로 전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승리에게 전화를 하게되었고, 승리는 왜 형수님한테 전화하지 나한테 했냐며 핀잔을 주었다고 해요. 이에 승리는 "매주 와이프(민효린)이 면회와서 괜찮아"라는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매주 면회 온다는것만 들어도 태양 민효린은 정말 남편을 위하고 얼마나 내조를 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군대에 있으면 마치 감옥에 있는듯한 느낌이랄까요? 꽉막힌 부대안에서 남자들끼리 부대끼고 생활하는 모습이란.. 군대를 갔다온 사람들은 민효린 최고하고 외쳤을 것 같네요. 태양 민효린 처음처럼, 지금처럼만 행복하게 사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