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날때, 술이 생각날 때는 맥주죠~ 지치고 힘들 때 저를 위로해 주는건 맥주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평소에도 맥주를 자주 즐겨 먹는편 인데요. 최근에 TV에서 오비맥주 신제품CF가 눈에 띄였는데요. 이유는 카스 미니캔 광고 모델이 문채원인지, 문채원과 닮은 모델인지 햇갈려서 였던것 같아요. 오늘은 카스 미니캔 모델은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볼께요.


    최근 오비맥주에서 250ml 맥주 미니캔을 신제품으로 내놨더라구요. 최근 혼술, 혼밥의 시대이다 보니 예전처럼 술을 잘 마시지 않아 소용량 맥주인 미니캔을 선보였다는데요. 가격은 250ml 10팩에 9,900원. 먹어 보고 싶어 집앞 마트에 갔더니 작은곳엔 팔지 않는지 없더군요. 대형 마트에나 가야 구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얘기가 딴곳으로 갔군요;;; CF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핏 봤을 때는 '문채원이 카스 광고 찍었네'라고 생각 했었는데요. 자세히 보니 문채원과 많이 닮은 모델이였네요.




    카스 미니캔 광고 모델 찾기 뿐만 아니라, 그 어떤 광고 모델에 관한 정보는 유명인이 아닌 이상 찾기가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렵게 제가 찾았네요. 하하하~


    카스 미니캔 모델은?

    이름은 김진영 이라고 합니다. 1997년 생으로 올해 나이 22살로 알려져 있구요. 직업은 배우라고 합니다. 아직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델 정보를 모르는걸 봐서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찾았는데요. 다른 광고도 촬영하고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사진을 쭈욱 내려 보니 예쁘네요 예뻐~ 아래 인스타 주소 남겨드려요.




    카스 미니캔 광고 모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n_9744


    이번 카스 미니캔 모델을 계기로 얼굴도 알리고 이름도 알려서 더 큰 배우 및 모델로 성장 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TV에서 또뵈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