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의 그녀, 이민정 닮은 꼴로도 유명한 채지안.

    채지안이 정우성의 그녀로 불리기 시작한 것은 위메프 CF에 함께 출연 하면서 부터 인데요.

    어디서 본듯 처음 본듯 청순하고 이쁜 외모의 정우성 상대역. 

    위메프 CF 방영 후 정우성 상대역의 여자 모델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사진출처 : 매니지먼트 AND>

    정우성 상대역은 다름아닌 모델이자 배우 채지안.

    채지안은 1991년 11월 02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28세, 키는 166cm이며, AND매니지먼트 소속 입니다. 



    사실 채지안을 위메프 CF에서 처음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데뷔가 위메프 CF는 아니예요.

    채지안의 데뷔는 모델로 시작을 했고요. 각종 CF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배우로도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사진출처 : 매니지먼트 AND>


    출연하는 CF와 드라마에서 많은 주목을 받지 못해서 그렇지 사실 채지안이 출연한 CF는 LG G6, 미샤, 현대카드 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한 회사들의 CF와 뮤직비디오 또한 노을, 젝스키스, 황치열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한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했었답니다.


    <사진출처 : 매니지먼트 AND>


    채지안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리게된 것은 위메프 CF와 황치열 '매일 드는 노래' 뮤직비디오.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채지안은 어찌나 이쁘던지요.

    뮤직비디오를 본 사람들은 하나같이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이 누군지 궁금해 할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뮤직비디오 출연 후 채지안이 많은 사람들롭부터 주목받고 많은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 했는데 생각보다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한것 같아 아쉬웠어요.



    그리고 2018년. 

    이제 채지안의 매력이 빛을 발하는 것일까요?

    '나의 개같은 연애' 라는 웹드라마에 출연 후 얼마전엔 KBS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에도 출연하였는데요. 여울 동생 이랑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로부터 확실한 눈 도장을 찍은듯 했어요.

    '오늘의 탐정'의 이랑역을 통해 섬뜩하면서도 귀여우면서도 짠하기도한 이쁜 외모를 가진  이랑이자 채지안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사진출처 : 채지안 페이스북>


    예전 사진을 보면 변함이 있고 촌스러울만도 한데 해를 거듭한 사진인지 갓 찍은 사진인지도 모르게 변함없는 무방부제 미모의 소유자 채지안. 동안 얼굴에 때로는 청순하고 때로는 발랄하고 때로는 섹시하기도한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블루칩 신인 배우인것 같아요. 채지안씨, 앞으로의 활동 기대할께요. 



    정우성의 그녀 채지안, 이민정 닮은꼴 이라는 수식어가 아닌 연기 잘하는 배우 채지안이라는 수식어로 다시 글 쓸 수 있길 바래 보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