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가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 했다고 하네요.

    채시라는 뛰어난 외모와 좋은 연기실력으로 CF 모델로도 연기자로도 꽤나 유명했던 배우인데요.

    한동안 TV나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없어 아쉬웠던 배우이기도 하지요.



    채시라는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의 CF 모델로 연예계 데뷔를 했던 배우로 당시 청순하고 예쁜 외모로 많은 남학생들의 사랑을 받는 하이틴스타였는데요.



    이후 많은 작품을 찍고 많은 사랑을 받는 이름만으로도 영향력있는 여배우가 되었죠.

    세월은 흘러 흘러 1968년생 채시라의 나이가 어느덧 올해 51세가 되었네요.



    채시라 리즈 시절을 보면 당시에 여성 키 치고는 큰 키 였던 167cm의 키에 늘씬한 몸매, 그리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함도 겸비한 얼굴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현재도 본인의 나이로는 보이지 않는 동안 얼굴의 소유자인듯 합니다. 




    채시라는 '여명의 눈동자'라는 드라마의 여주인공 윤여옥 역할을 맡으며 대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요.



    이런 대스타인 채시라의 열애와 결혼.

    채시라는 가수 김태욱과 결혼했으며 현재 슬하에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둔 아이들의 엄마이기도 하죠.



    한때는 가수 신성우와 사귀었고 결혼을 약속하며 약혼까지 했던 사이었으나 파혼을 하며 당시 큰 이슈였는데요.

    하지만 채시라는 당시 신성우와는 결혼 이야기가 오갔던 것일 뿐 결혼을 했던 사이는 아닙니다.




    아마도 채시라 이혼이나 전남편이라는 검색어 또한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 신성우와 채시라가 결혼했던 사이인줄 아시고 둘이 결혼을 했다 이혼을 했고, 신성우가 전남편인줄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생긴 검색어가 아닌가 싶네요.



    채시라는 가수 김태욱과 결혼해 현재까지도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간혹 인스타나 방송에서 남편인 김태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채시라 김태욱 부부는 잉꼬부부로 불리고 있답니다.


    그런데 배우 채국희가 채시라 동생인줄 모두 아셨나요?

    저는 영화를 보면서도 꿈에도 생각 못했었는데 채국희가 채시라의 동생이라는 말을 듣고 보니 둘이 닮았구나 싶더라고요.

    자매가 둘다 배우라니, 채시라 집안은 비주얼과 연기력이 타고난 집안인가 보네요.



    어찌됐거나 다시 방송 활동을 재기하는 채시라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해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