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6인조 그룹 '아스트로'의 보컬이자 비주얼 담당 차은우.

    차은우는 얼마전 아미고 TV에 출연했었는데요. 아미고 TV 출연 후 연관검색어에 '차은우 키스마크'라는 검색어가 뜨기 시작해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켰죠.

    그 이유는 아미고 TV 방송 중 차은우의 목 주변에 우연찮게 키스마크와 같은 것이 발견됐기 때문이었는데요.



    수식어도 참 많은 차은우.

    '숨가빠 흰티남', '얼굴계의 아인슈타인', '얼굴 천재', '미남돌', '만찢돌' 등 차은우의 만화속 남자 주인공 같이 잘생긴 외모때문에 붙여진 수식어들인데요. 

    차은우는 이미 데뷔 전 학창시절부터 잘 생긴 외모에 인기가 많았고 학교의 연예인이었다고 해요.



    학교 축제에서 현 소속사인 판타지오 매니저가 캐스팅 제안을 했었는데 거절했었고 부모님과 차은우를 설득한 끝에 결국 연습생이 됐다는 캐스팅 일화도 공개되었었죠.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

    차은우는 1997년 3월 30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22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라고 해요.

    차은우 키는 183cm에 몸무게 67kg, 혈액형은 B형. 잘 생긴 외모에 큰 키. 정말 만찢남 답네요.

    차은우는 고등학교를 원래 수리고등학교를 다니다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해 연예과를 다니다 졸업했다고 해요.

    그리고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휴학 중이고요.




    차은우 예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시절 '도전! 골든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해 이미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되었고 한림예고 훈남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학창시절 전교회장에 운동까지 잘 하는 뇌까지 섹시하고 운동까지 잘하는 정말 엄친아였던 차은우.



    사실 데뷔초 살짝 통통하고 앳된 얼굴의 차은우는 처음부터 지금처럼의 큰 인기를 얻었던 것은 아니예요. 다이어트로 살을 빼고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숨바꼭질때부터 점점 인기를 얻기 시작하더니 숨가빠때 많은 분들이 차은우의 존재를 궁금해 하고 홀딱 빠지기 시작했죠.



    그리고 지금은 세계 어느나라에서도, 남자들도 반할만한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얼굴의 잘생김 소유자가 되었답니다.

    정말 제가 봐도 어쩜 이런 조각같은 얼굴에 큰 키까지. 보면 볼 수록 신이 다 주신 차은우라는 생각이 드는네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팬들 덕분에 차은우는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이죠. 그래서 이번 아미고 TV에 출연했던 차은우 목의 멍 자국도 화제가 되었던 것이고요.



    차은우 목에 있던 키스마크로 보이는 멍자국은 의견이 분분한데요. 사진을 보시면 자리가 참 오해 받기 좋은 자리긴 해요. 

    저도 그렇지만 다들 그냥 다친 멍자국이라고 믿고 싶어 하는 눈치인데.. 알 수가..

    차은우의 목에 있던 멍 자국은 과연 그냥 멍자국 일까요? 아님 정말 키스마크 일까요?


    이런 사생활까지 관심 갖는건 실례지만 과학적인 분석이 가능하다면 해줬음 좋겠단 생각까지 드는 차운우의 잘생김.



    정확한 사실은 모르니 키스마크여도 다친 멍 자국으로 결론 짓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듯 하여

    차은우 키스마크는 그냥 다친 멍 자국인데 오해했던걸로 생각하기로 해요.



    앞으로도 아스트로의 보컬로도 활발한 활동하며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처럼 멋진 배우로써 차은우도 많이 만나 볼 수 있길 기대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