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의 시즌3인 진짜사나이 300은 MBC 리얼입대 프로젝트로 육군이 선발하는 최정예 전투요원 '300 워리어'에서 따온 말이라고 합니다. 이 진짜사나이 300에 감스트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어찌된 일인가요? 한번 알아볼까요?



    감스트의 본명은 김인직으로 1990년 1월생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82kg 정도이며 방송 초기에는 100kg이 넘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다이어트를 해서 이정도의 몸무게를 보이는데 조금 고무줄적으로 왔다갔다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축구전문 bj로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하였고, 인터넷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파 온라인을 시작으로 감스트는 방송을 했고 기본적인 축구 지식을 바탕으로 중계까지 방송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올해 감스트는 K리그 홍보대사에 위촉되게 됩니다. 이로인해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  MBC해설을 맡았는데, 아직 해설 지식은 조금 부족해 보이나 점점 실력이 늘고 있어 전문해설자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으로 아프리카TV 동시 시청자수 약 18만명을 기록하여 역대 아프리카TV 최고 동시 시청자 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이후 멕시코전, 독일전에서는 이보다 많은 동시 최고 시청자수 약 35만명 씩을 기록해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진짜사나이 300에 감스트가 출연하는 한다는 얘기가 돈 것은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이 펼쳐진 베트남전 축구 경기가 있던날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군대 안갔으면 좋겠다며 군대 대신 가는 법이 있다면 손흥민 대신 군대에 가겠다고 말을 합니다. 재입대를 선언하자 MBC스포츠 팀장과 얘기를 나누다 진짜사나이 PD와 전화 연결을 하게 됩니다.





    전화 상으로 감스트는 PD에게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 의지를 보이자 좋은 반응을 보이며 PD는 "'진짜사나이'가 네이버 실검 1위에 올라가면 섭외 추진하겠다"며 설마하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잠시후 정말 기적같은 일을 만들어 냅니다.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이 실검 1위에 '진짜사나이'를 올리게 됩니다. 인터넷 방송 특히나 감스트의 인기와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러자 그 PD님에게 "진짜사나이 300에 감스트 출연을 추진하겠다"고 연락이 옵니다.




    과연, 인직이 어떻게 될까요? 아직,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시켜줄지는 확정된 바는 없습니다. 진짜사나이 300은 9월 21일 방영 예정으로 이미 촬영중이라서 당장 방송에서 보기는 어렵습니다. 해병대 출신인점과 방송을 많이 해봐서 센스가 있는점이 장점으로 보이는데, 만약 출연이 성사 된다면 10월 이후나 11월에는 진짜사나이 300에서 감스트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정말 PD가 감스트와의 약속을 지킬까요? 한 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