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였던 '내일도 맑음'의 주인공 이한결 역을 연기했던 배우 진주형.

    진주형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첫 예능 출연을 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비디오 스타'에 나와 진주형이 털어 놓은 설현과의 과거사와 치푸와의 열애설로 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진주형은 과연 어떤 배우인지 어떤 과거가 있었는지 한번 알아 보기로 해요.



    진주형의 본명은 김진태이며,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고, 키 185cm의 훤칠한 키에 주먹만한 얼굴을 가진 비현실적 미남이죠. 그래서인지 동남아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인데요.

    데뷔는 2012년 영화 '수목장'으로 데뷔했으며 그 후에도 여러 작품에 출연 했었으나 큰 주목은 받지 못했었죠.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주인공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고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답니다.




    진주형은 사실 동남아 쪽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동남아 프린스'라고 불린다고 하더라고요.



    진주형은 베트남 국민배우라 불리는 가수겸 배우인 베트남 김태희 치푸와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진주형은 치푸와 열애설에 대해 사실 둘은 정말 가까운 친구였고 썸을 탔던 사이는 맞으나 거리가 너무 멀어 친구로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진주형의 솔직한 과거 이야기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죠.

    진주형은 AOA 설현과 이미 오래전부터 아는 사이였으며 부모님께 거짓말을 하고 야반도주를 했던 사이라는 과거사를 이야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진주형과 설현의 야반도주 과거사는 다름아닌 중학교때 같은 연기 학원을 다니며 있었던 일.

    둘은 중학교때 같은 연기학원을 다녔던 친구 사이였고, 어느날 밤 부모님께는 학원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하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영화 보고 밥 먹고 놀았던 추억이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진주형 얼굴이 과거와 많이 달라진건가요? 

    진주형 연관 검색어에 진주형 성형전이라는 검색어가 있어서 찾아 봤는데 진주형 성형전 사진도 없을뿐더러 과거 사진도 없고, 성형 관련한 정보도 하나도 없던데.



    얼굴이 성형한것처럼 잘 생겨서 생긴 검색어 인가요?

    아직 확실한 정보는 없으니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해 보고 각자의 판단에 맡기도록 할께요.



    극중 역할을 위해 한달만에 15kg를 감량했었다는 진주형.

    앞으로도 연기에 대한 그 열정 그대로 변치 말고, 우리나라에서도 동남아에서도 더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승승장구 하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