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엔 나들이 가야겠죠?


    3월초 주말을 이용해서 대전에서 가까운


    청주랜드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보통 동물원에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자나 호랑이 위주로 보다보니


    집에서 가까운 오월드는 뒤로한채 청주로 가게 되었네요.



    청주 동물원 구경 한 번 해볼까요?




    청주 동물원의 큰 메리트는 입장료죠. 


    만 7세 이하는 무료, 성인은 1,000원이예요.





    4가족 모두 갔는데, 둘째놈이 자는 바람에


    저랑 큰놈이랑 둘이 동물원 입장을 했네요.





    동물원 안내도예요~ 비교적 멀지 않은 위치에 동물들이 있어서


    많이 걷지 않아도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단점은 언덕이 많다는 거!!


    유모차는 이용하는 부모님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언덕 언덕~ 이제 들어가 볼까요?





    사자, 호랑이를 만나러 가기전 지나쳐야 할 동물들이죠.


    다른 동물들은 별 관심이 없는지 보는둥 마는둥 지나가요.





    사자가 머무는 곳인데, 이 날 날씨가 


    꽤 쌀쌀해서 인지 사자가 안보이네요ㅠㅠ





    호랑이 만나러 왔네요~


    다행히 호랑이는 집 밖으로 나와 산책겸 운동하고 있는듯 해요.





    역시나 호랑이는 가까이서 봐야해요~


    우리안을 돌다가 걷다가 앉았다가 한참을 지켜 봤네요.





    2017년인 작년 가을쯤 와보고 올해는 처음인데 


    표범이 잘 뛰어다닐 수 있게 우리가 새로 설치되었네요.





    야외 우리에는 아직 추운 날씨 탓에 아직 미어캣이 나와있지 않네요.





    야외우리 안쪽에 유리를 통해볼 수 있는 미어캣.





    피날레는 역시 물범한번 보고 가야죠~


    추운 날씨에도 야외 물속에서 잘 놀고 있네요.





    큰놈이 조류과는 별로 흥이 없는지 무조건 패스라 사진이 없네요.



    청주랜드라는 큰 이름 아래 동물원, 어린이회관, 놀이동산 등


    많은 어린이 볼거리, 놀거리가 많아 하루코스로는 딱이네요.


    데이트도 좋고, 어린이들도 많이 좋아할것 같아요.



    타 동물원에 비해선 동물들이 종류가 많이 부족하지만,


    대전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입장료도 저렴하니 가볍게


    동물들 보며 봄바람 쐬기에는 좋아서 추천드려요.



    저는 이제 놀이동산으로 또 끌려갑니다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