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 왔다'에서 찰떡 캐미를 보여줬던 조보아와 유승호.

    요즘 조보아와 유승호가 열애를 한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과연 조보아 유승호 열애 소문이 사실일까요?

    그리고 조보아가 많은 인기를 얻으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가시'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유승호는 아역 배우 시절부터 유명한 연기자였죠. 

    아역시절부터 연기를 잘했었고, 성인이 되어서도 변함없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소신있고 인성 좋은 연기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조보아의 경우는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라는 데뷔작에서 발연기 논란까지 일며 연기력에 대해서 엄청난 비난을 받았었지만, 영화 '가시'를 통해 호전된 연기력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써의 가능성을 확인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조보아가 많은 사랑을 받게되며 조보아의 유일한 영화 출연작인 '가시'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죠. 영화 '가시'는 조보아가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출연한 영화인데요. 


    노출 수위가 심한 편은 아니지만 배드신이 있다고 하니 몸매가 좋다고 소문이 나 있는 조보아의 몸매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찾아 보시며 화제가 되고 있는듯 하네요.



    조보아는 어머니의 젊었을적 사진과 똑같은 얼굴로 지금과 다름 없는 어릴적 과거 사진과 승무원을 꿈꾸던 대학시절 사진까지 공개되며 성형없는 모태 자연미인임이 밝혀졌죠. 게다가 말투도 예쁘고 성격까지 상냥하고 좋다며 소문이 나있는데요.



    이리 성격좋은 비주얼 커플 조보아와 유승호가 만났으니 열애설이 날만도 한듯 해요.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내에서도 둘이 너무 잘 어울리기도 했지만 메이킹 필름을 보면 촬영장 내에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 서슴없이 장난을 치는 모습들이 보여지며 두 사람이 연인이 아닐까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조보아 유승호 열애 소문은 아직 두 사람이 확실하게 언급한 부분은 없고요.

    제 생각에는 두 사람의 실제 연인처럼 잘 어울리는 비주얼과 두 사람의 실제 커플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력, 그리고 평소 온순하고 다정한 두 사람의 성격이 빚어낸 아직은 그저 소문인 열애설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조보아 유승호 두 사람이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것도 열애 소문에 한몫 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두 사람 다 이번 작품 분위기를 이어가 더 많은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랑 받고 승승장구 하는 연기자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