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의 쌍둥이 형제중 기준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조병규.

    오늘은 조병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조병규 학교폭력 논란에 학폭은 없었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 볼께요.


    조병규는 1996년 4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173cm의 키에 6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한 그는 원래 꿈은 축구선수로 뉴질랜드에서 유학까지 했던 경험도 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힘들고 흥미가 떨어져 회의감이 들어 축구선수로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찰나에 학교에서 연기 수업을 받으며 연기에 흥미를 느껴 연기로 전향해 안양예고에 입학했고, 현재 조병규는 서율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재학중으로 학력이 알려져 있습니다.


    조병규는 '후아유 - 학교2015'로 데뷔했고 연기면 연기, 드라마면 드라마, 심지어 연극 및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으로 청춘시대2, 란제리 소녀시대, 돈꽃, 독고 등이 있습니다.



    현재 스카이캐슬에서는 윤세아의 쌍둥이 형제 서준, 기준 형제 중 동생 기준역으로 형과는 다른 남성미 넘치는 방학아적인 캐릭터로 많은 젊은 친구들을 스카이캐슬을 보게 만드는 위력을 갖고 있습니다.



    스카이캐슬의 인기가 점점 하늘로 올라가는 만큼 조병규의 인기도 날이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때아닌 조병규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논란을 만들어 냈던 당사자는 말이 없으니, 어찌 돌아가는 건지 궁금해 지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조병규에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는 "차기준 역을 맡은 조병규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제목의 글이 작성했는데요. 조병규의 초,중학교 동창이라는 글쓴이는 조병규가 동급생들을 괴롭혔다고 주장하는 글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조병규 학폭 논란을 잠재워 줄 조병규 본인이 직접 팬카페에 작성한 답변이 있는데요.


    저는 한국에서 학교를 9개월 정도 다니고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연기에 전념한 이후 원래 다니던 중학교 동창들과의 교류는 일 절 없었습니다. 연기를 한다는이유로 학교에서 잦은 관심과 노는 친군가라는 인식을 받았던 적은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어렸을 때는 더더욱 남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살았던 터라 크게 좌지우지 하지않아서 더 분란이 생길수도 있었겠구나 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이제와서 저런 무근거의 글로 인해서 제가 3년동안 일을 하며 대중에게 인식을 주려고 했던 시간 이 무용지물이 되지 않았음 하기에 더 정확하게 제 의견을 피력하겠습니다.

    저는 그런 적이 없습니다. 더더욱 그런 추상적인 글에 집중하지 말아주세요.



    이렇게 정확한 증거 없이 너무 허무맹랑한 이야기로 조병규를 음해하려 한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 부분인데요. 만약 조병규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면 연기활동을 이어가기 힘들지 않나 생각이드네요. 또 한 가지, 피해자가 쓴 글이 사실이 아니라면 글쓴이도 그에 합당한 댓가를 치러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SNS나 인터넷이 사람을 웃게 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처럼 죄없는 한 사람을 그냥 보내버릴 수도 있는 아주 무서운 도구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병규 본인이 아니라고 하는데, 학교 폭력에 관한건 그냥 루머로 지가길 바랄뿐입니다. 


    조병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왕성한 활동 부탁합니다. 더욱 연기력 인정 받아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든든한 배우로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