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강지처클럽은 본래 2007년, 2008년에 방영됐던 드라마인데요. 

    그 당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이죠. 요즘 다시 재방송으로 방영 되면서 보시는 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이기도 한데요.


    조강지처클럽은 104부작의 장편드라마이지만 소재 자체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벌어질 수 있는 일들을 막장 재미를 더해 만든 드라마여서인지 마지막회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예요.

    오늘은 조강지처클럽 드라마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듯한 정나미 애아빠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조강지처클럽은

    2007년 9월 29일 ~ 2008년 10월 5일까지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영되었던 SBS 주말 드라마인데요.

    당시 동시간대로 잠시 시간을 옮겼던 개그콘서트가 시청률이 안 나왔다가 조강지처클럽이 종영하고나니 시청률이 올라갔을 정도로 인기가 있던 드라마랍니다.

    주요 출연자는 오현경, 김혜선, 손현주, 오대규이고요.

    드라마 내용을 간략하게 정의 내리자면 서로 얽히고 설킨 불륜 막장 가족드라마라고 해야 할까요?



    줄거리는 남편에게 배신 당한 두 아내가 '조강지처 클럽'을 결성해 복수극을 펼친다는 내용인데요.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이렇다할 복수극은 등장하지 않고 이런 저런 우연찮은 사건들만 자꾸 벌어지게 되는데요.



    조강지처클럽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으로 막장 드라마 답습니다.

    원래 한복수(배우 김혜선)과 이기적(배우 오대규)가 부부이고, 정나미(배우 변정민)과 길억(배우 손현주)가 부부인데요.

    이기적은 정나미를 좋아하고 불륜관계가 되며, 길억은 복수를 좋아하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는 정나미가 어느날 임신을 하게 되는데요.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정나미의 애아빠가 누구인지 궁금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마지막회가 될때까지 절대 밝혀지지 않았었죠.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공개합니다.

    마지막에 정나미가 복수랑 잘되라며 행복을 빌어주며 떠나게 되는데요. 이때 길억에게 아이는 정말 당신 아이가 맞다고 오해하지 말라며 떠나는 장면이 나오거든요.

    결론은 조강지처클럽 정나미 애아빠는 길억 입니다. 



    정나미 애아빠가 공개된다고 해서 드라마가 끝나는건 아니니깐요.

    즐거운 시청 하시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