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란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의 줄임말.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그램에 선미가 출연했는데요. 어미새 같은 선미 매니저와 아기새 같은 선미를 보며 '갑과 을의 관계다', '너무 보기 좋다' 의견이 분분 했었지요.



    오우, 그런데 저는 왜 전참시에 나오는 선미의 패션 아이템들이 더 눈에 들어 오던지요.

    전참시에 선미가 입고 나온 옷, 운동화, 가방, 립스틱 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왜이렇게 다 이쁘던지요.

    선미가 했기때문에 이쁜건진 모르겠지만 하나같이 다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들인것 있죠. 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 엄청 많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전참시 선미 패션 아이템 정보에 대해 공유해 드려요.


    1. 선미 운동화



    전참시에서 선미가 안무 연습을 할때 신었던 운동화 보셨나요?

    전지적 참견 시점 20회 방송분을 보시면 선미가 안무 연습을 할때 신은 운동화가 있는데요. 하얀색 통굽 운동화로 깔끔한것 같으면서도 고급스럽고 이쁘기도한 일명 '전참시 선미 운동화'



    선미가 신었던 운동화는 네이키드울프(Naked Wolfe)라는 브랜드 운동화인데요. 네이키드울프 제품 중에서도 '스포티 가죽 플랫폼 스니커즈' 

    검색해보니 운동화 가격은 30만원대더라고요.



    네이키드울프 찾아 보니 다른 디자인의 다양하고도 이쁜 운동화들이 많더라고요. 꼭 선미 운동화가 아니어도 나한테 어울리는 이쁜 운동화 찾아서 사셔도 좋을것 같아요.


    2. 선미 가방 (쇼퍼백)



    전참시 선미가 들고 나왔던 알록달록 눈에 확 들어 왔던 큰 쇼퍼백 가방.

    알록달록 캐주얼 한것 같으면서도 세미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데일리 가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가방이더라고요. 



    브랜드명을 노출하면 안될것 같아서인지 브랜드명이 안 보이게 들고 있어서 다들 궁금해 하실것 같은데요. 저도 보고 너무 이뻐서 어디 제품인지 찾아 봤거든요.



    일명 '전참시 선미 가방'은 구찌(Gucci) 가방. 

    선미 가방을 보고 발렌시아 바자르 백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발렌시아 바자르와는 달라요. 

    사진 보시면 정확히 비교되실꺼예요.


    그리고 방송에 살짝 살짝 구찌 로고가 보여서 더 확실.

    아.. 정말 요 가방은 탐이 나네요. 


    3. 선미 립스틱



    전참시 뿐만 아니고 늘 느꼈던건데요. 선미의 하얀 얼굴에 빨간 립스틱이 너무 잘 어울리고 이쁘지 않나요? 평소에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전참시 선미편을 보면서 '역시 선미는 새빨간 립스틱이 잘 어울려. 근데 저 립스틱 어딨꺼지?'라는 생각이 자꾸만 들더라고요.



    궁금한 것은 못 참는 저는 또 알아 냈답니다. 선미의 매혹적인 입술의 빨간 립스틱은 디올(Dior) 제품.

    정확한 제품명은 디올 울트라 루즈 #999.



    그 외에 선미 점프수트도 너무 이쁘고 블라우스도 너무 이쁜것 같지만 찾으면 또 사고 싶을까봐 오늘은 여기까지.

    계절도 바뀌고 옷도 사야하고 옷에 맞춰 패션 아이템들도 구매 해야 하는데 혹시 컨셉 맞으시는 분들은 전참시 선미 아이템들 구매 하셔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