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은 스타를 챙기고 더욱 돋보이게 하고 옆에서 손이 되고 발이 되는 직업인 매니저의 일상과 공감을 얻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거침없는 매니저의 제보로와 스타들의 리얼리티 생활과 다양한 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평소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도 몇몇 보이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박성광. 개그 콘서트'를 통해 이름을 알린 그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아직은 본인의 이름보다는 박성광 매니저로 더 잘 알려진 임송. 박성광 매니저의 앞니부터 귀염 철철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의 나이는 23살로 고향은 경남 창원이라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 첫 사회생활을 매니저로 시작한다고 밝혔으며, 사회에 첫 발을 내 딛다 보니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하지만 특유의 귀여움과 함께 박성광을 배려하는 마음에 시청자들은 임송을 미워할 수가 없어 보입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저와 비슷한 앞니 돌출형으로 보이며 치아도 조금은 고르지 못한 것 같네요. 다른 치아에 비해 앞니가 좀 더 앞으로 돌출된듯 보입니다. 그래서 인지 보는 각도에 따라 옆에 치아가 그늘 져 보이는 것 같은데요. 또 다시 보자면 박성광 매니저 앞니가 까만것 처럼 보이네요. 이는 앞니에 신경치료를 받았거나, 치아에 손상이 가서 신경이 죽는 등 치아에 문제가 생겼을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여집니다. 자세한 것은 박성광 매니저가 밝히지 않아 정확히 얘기하기는 한계가 있지 싶네요.




    박성광과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배려'를 기본으로 하는 나보다는 매니저, 스타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행동 하나하나에 박성광과 매니저 모두 인기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것 같아요. 박성광도 보기 와는 다르게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병아리 박성광 매니저인 임송은 앞니부터 귀여움이 철철 넘치며, 아직은 부족하지만 매니저로서 해야할 일들을 꼼꼼히 열심히 하는 모습이 때로는 안스럽고 행동 하나하나가 사랑스럽네요.



    '전참시'로 관심을 받고 있는 박성광과 박성광 매니저 임송, 부디 인기가 오래가고 스타와 매니저와의 관계가 오래 지속 되길 바랄께요. 매니저 임송 힘내요~ 항상 응원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