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 비주얼 멤버 장원영.

    장원영은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부터 예쁜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한 참가자로 큰 인기를 얻었었죠.

    아이즈원 데뷔 이후 한층 더 물오른 외모와 함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핫한 아이돌 가수가 됐는데요.



    그래서인지 장원영 쌩얼, 과거사진, 국적, 부모님 등 장원영의 일거수일투족과 모든 것들이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한 방송을 통해 공개 되었던 장원영 쌩얼이 요즘 핫한 관심사 중에 하나인데요.

    나이답지 않게 169cm의 큰 키에 상큼하고 예쁜 얼굴로 많은 남성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원영인데요. 한 방송을 통해 완전 쌩얼이 공개 되고 '정말 아이같은 느낌이다', '풀메이크업 했을때와는 완전 다른 느낌 이다' 라는 반응이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사실 화장했을때와 얼굴이 많이 달라보이는 것도 사실이긴 한데요.

    요 캡쳐 사진은 아무래도 잘생기고 이쁜 사람도 각도나 위치에 따라 순간 캡쳐가 잘못됐을때 못생겨 보이듯 장원영의 잘못된 사진의 예 같아요.



    이것도 쌩얼 같은데 장원영답게 이쁘게 잘 나왔죠? 사진은 어떤 순간에 어떻게 찍느냐가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두 사진이랍니다.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5살.

    사실 장원영이 무대에서 보여주는 프로급 표정연기와 무대매너, 그리고 더불어 예쁜 외모에 큰 키까지. 앳된 얼굴 빼고는 15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보기 힘든 이미 훌륭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장원영인데요. 쌩얼은 역시 나이를 속일 수 없나 봅니다. 




    장원영의 쌩얼이 공개되고 어렸을적 과거 사진까지 공개되며 지금과는 다른 느낌의 얼굴에 많은 분들이 장원영의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품고 계신것 같은데요.



    장원영은 성장과정 사진을 보면 성형보다는 커가면서 이뻐지는 얼굴이지 않나 싶어요.

    사람은 성장하면서 얼굴이 수십번도 바뀌고, 애기때부터 타고난 모태 미남미녀도 있지만 커가면서 더 이뻐지는 얼굴도 있잖아요? 

    장원영이 딱 그 후자에 드는 미인이 아닌가 싶어요.

    본판 불변의 법칙으로 본판이 안 이뻤다면 성형을 해도 지금의 얼굴이 나올 수가 없었을꺼란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장원영의 국적이 대한민국과 대만 이중 국적인것 같다 아닌것 같다 화교이다 아니다 궁금해 하시는 참 분들이 많으신데요. 국적은 대한민국 여권을 들고 있는 장원영의 사진이 공개되며 일단락됐었죠.



    장원영의 국적과 화교 논란은 장원영의 아버지가 운영하고 있다는 중국집이 알려지면서부터 인데요.

    장원영의 아버지가 운영하고 있는 중국집이 화교가 3대째 이어온 중국집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장원영이 화교이고 이중 국적을 갖고 있지 않을까 추측을 했고 논란이 됐었는데, 이에 소속사와 본인은 뚜렷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지금도 여전히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듯 해요.




    헌데 이중 국적이면 어떻고 화교이면 어때요.

    국가적으로 사회적으로 뭔가 문제를 일이키는게 아니라면 가수 활동을 하고 팬으로써 좋아하는데 무슨 문제가 되나 싶거든요.

    거두절미하고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해 보이는 참 예쁜 걸그룹 멤버 장원영의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