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가 인기인데요.  

    오늘은 왜그래 풍상씨에서 막내이자 기은세 상대역인 이외상 역으로 출연 중인 눈에 띄는 배우이자 뮤지컬 배우 이창엽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왜그래 풍상씨의 이외상 역 '이창엽'

    이창엽의 본명은 이창섭,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키 185cm에 몸무게 72kg, 고향은 부산 출생이라고 해요.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인데요. 



    고등학교때 카이스트 영재과정 교육을 받고 유니스트에 입학했다가 1학기를 다니고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서 자퇴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입학하게 됐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들은 하고 싶어도 가고 싶어도 힘들다는 카이스트 영재 과정 교육에 유니스트 입학, 게다가 한국예술종합학교 입학까지 했으니, 이창엽은 머리도 좋고 끼도 있는가 봐요. 

    물론 극단에 있었다고는 하지만 한국예술종합학교 입시 준비도 2주 정도밖에 준비 못했다고 들은것 같은데 합격한것 보면 인재는 인재네요.




    이창엽은 장동건 닮은꼴 신인으로도 유명한데요.

    이창엽 연관 검색어에 있는 장동건 이름을 보고 장동건이랑 무슨 관계인가 했더니 이창엽의 한 사진이 장동건과 닮은꼴이라서 생긴 검색어 였더라고요.



    장동건 닮은 잘생긴 외모에 큰 키 그리고 다부진 몸매까지.

    얼마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상의 탈의를 하며 이창엽 복근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팬들이 많으셨던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복근을 볼 수 있는 부위가 붕대로 감아 있어 이창엽의 제대로된 복근을 볼 순 없었죠. 하지만 얼핏 멀리서 비춰진 몸매를 봤을때는 이창엽은 몸매 또한 좋을 것으로 예상 되네요.



    화려한 이력과 잘생긴 외모 큰 키 덕분인지 이창엽은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서 최종까지 올라 갔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트와이즈 나연이 1등을 하면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창엽은 단역이긴 했지만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를 한 배우라고 하는데요. 이후 미스 맘마미아, 별별며느리, 부잣집 아들 등 드라마에 다수 출연, 영화 다정하게 바삭바삭, 제 팬티를 드릴께요, 추억의 속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라고 하더라고요.



    활동한 것에 비해 이제까지는 주로 독립영화와 뮤지컬과 연극 공연 위주로 활동을 해왔어서 그런지 이창엽이라는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듯 한데요.




    이제는 왜그래 풍상씨에서 비중있는 역을 맡아 연기 중이고 인기가 상승 중이니 앞으로는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모습을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