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배우 이다희.



    이다희는 1985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며, 키 175cm의 큰 키에 몸무게 56kg의 마른 체형. 비율이 좋은 몸매로 유명한 배우이죠.

    사실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출신 배우인데요.



    예쁜 얼굴에 몸매까지 갖춘 이다희는 좋은 작품에 좋은 연기실력까지 보여주며 꾸준히 인기가 상승 하고 있는 중이죠.

    상승하는 인기와 함께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바로 성형설 인데요.



    예전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이다희가 출연했던 사실 아시나요?

    사진을 보시면 지금의 이다희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모습이죠.



    예전부터 이다희를 봐왔던 팬들은 예전과는 다른 느낌의 이다희의 얼굴에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며 과거 이다희 얼굴과 현재의 얼굴을 비교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다희는 배우로도 모델로도 꾸준히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과거 얼굴은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과거 출연한 작품속 이다희의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살짝 다른 느낌이 들긴 하더라고요.

    이다희 성형존이라는 검색어 또한 팬들이 이다희의 성형전 얼굴이라고 생각하는 과거 사진을 찾아 보는 과정에서 생긴 오타로 탄생한 검색어로 알고 있네요.



    사실 이다희가 과거에도 예쁜 얼굴이었던 것은 같지만 현재가 더 많이 여성여성하고 이뻐진것 같긴해요.

    허나 성형에 대해 이다희 본인이 언급한 사항도 없고 공식적으로 밝혀진 것도 없으니 이다희 성형은 아직까지 그저 루머인 것으로.



    그나저나 이다희 오종혁과 과거 공식 열애를 하긴 했지만, 

    아주 오래전에 만남을 가졌다 헤어진 사이인데 아직도 그 여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고 이야기도 돌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당시 둘의 콘서트장 이벤트와 공식 열애 여담이 유명했어서 인가 봅니다.




    이다희는 클릭비 오종혁과는 공개 열애를 하다 이런저런 사건과 루머들로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한 것 같은데요.



    그 뒤로는 이다희 열애, 이다희 남자친구라는 기사를 찾아 볼 수가 없네요.

    한번의 공식 열애로 많은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앞으로 좋은 소식 더 많이 기대해 보도록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