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새로운 커플 배우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이 요즘 화제죠.

    고주원의 소개팅녀로 나온 김보미는 역대 여자 출연자 중 손에 꼽힐 미모의 출연자로 시청자들로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베일에 싸인 연애의 맛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묻고 싶은 것이 참 많은 그녀지만 출연을 한지 얼마 안된 출연자라서 그런지 공개된 정보는 그리 많지 않네요. 그래서 시청자들이 더 궁금해 하고 계신것 같아요.



    김성원, 오지혜, 황미나 등은 이전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은 일반인임에도 불구 하고 나이와 직업, 집안까지 공개가 됐었는데요.

    현재 김보미는 이전 출연자들처럼 방송을 통해 공식적으로 공개된 이력 사항은 아직 없고요.

    시청자들 사이에 알려져 있는 몇가지 정보들이 있어 공유하도록 할께요.




    이름 김보미.

    걸스데이 유라와 배우 서현진을 닮아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동양형 미인형 얼굴.



    김보미의 키는 키 183cm의 고주원과 섰을때 키 차이로 유추해 봤을때 165cm 전 후가 아닐까 예상하고 있고요.



    출연한지 얼마 안지나 김보미의 어투가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출신 지역은 대략 예상 하셨을 것으로 짐작되는데요.

    김보미의 출신 지역은 부산이라고 하네요.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 김보미의 나이!

    김보미의 나이는 역대 여자 출연자들의 나이로 봤을때 20대 일것으로 예상하고 있고요.

    누리꾼들의 사이에서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김보미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일 가망성이 가장 크다고 하네요.


    고주원의 나이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니,

    만약 김보미의 나이가 28세가 맞다면 둘의 나이 차이는 11살 차이가 되겠네요.



    김보미의 직업은 정확하게 알려진 사항은 없지만 연예계 종사자는 아닌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누리꾼들에 의하면 전문직종에 근무하는 전문직 여성일 것이라는 추측 밖에는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네요. 아마도 회차를 거듭하며 점차 공개되지 않을까 싶어요.



    연애의 맛 김보미 패딩 또한 핫한 시청자들의 관심사 중에 하나인데요.

    고주원과 첫 만남시 김보미가 입고 나온 패딩이 어디 브랜드인지 판매처가 어디인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사였죠.


    그래서 저도 찾아 봤는데요. 인스타 쇼핑몰 한곳과 인터넷 쇼핑몰 한곳, 총 두곳에서 김보미 패딩과 똑같은 패딩을 샀다는 정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해 봤는데요. 비슷하긴 하던데 글쎄요.

    정확한 사항은 김보미가 밝히지 않는 이상 알 수 없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의견이네요. 요즘은 다른 브랜드라도 디자인이나 품질이 비슷한 제품들이 워낙 많기도 하고 유사품들도 워낙 많다보니 김보미 본인이 직접 나서서 패딩 브랜드와 판매처를 밝히지 않는 이상 알 수 없지 않나 싶네요.



    첫 회부터 완전 핫한 고주원 김보미 선남선녀 커플.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만남을 가질지, 진지하고 좋은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함께 열심히 응원하며 지켜봐 보기로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