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가드 사용해 보셨어요?



    아래는 판매사 사진이예요.


    흰색이 제일 무난한듯 싶어 흰색을 구매 했는데,


    한번 보실래요?




    전면 모습





    침대가드를 접었다가 폈다가 할 수 있어요.





    뭐 별건 없지만 개봉기 및 후기 적어 볼게요.


    디테일한 사진보다는 기능, 장점, 단점 위주로 설명드릴께요.


    기능으로는 영유아가 침대 하단으로 떨어지는것을 방지 해줘요



    장점


    적은 비용으로 설치가 대체적으로 쉬움


    어른의 힘에도 어느정도 견디는 견고함과 강도


    난간대를 접고 펼수 있어 사용안할때 접어 놓을 수 있음



    단점


     단점은 보이지 않는데, 


    어울릴듯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



    1. 박스 개봉후 안에 있는 내용물 꺼내봣어요





    2. 침대 하단에 설치 했어요.





    기존 침대가드가 한개 있있는데, 침대 좌측에 설치되어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하단에 설치 했네요. 



    침대에서 큰애랑 엄마랑 자다가 작은놈까지 합세하여 3명이 자네요.


    작은놈이 아기침대 쓰다가 엄마 옆으로 이사왔는데, 잠버릇이 많이 심하네요. 


    설마 밑으로 떨어질까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얘기하기 무섭게 몇일 지나지 않아서 바닥에 떨어지는 불상사가 일어났어요. 


    자다가 떨어졌으니 얼마나 아팠을까요?ㅠㅜ 


    바로 당일 침대 가드를 하나더 주문해서 하단에 설치 한거예요.



    잠버릇 심한 분들과 집에 영유아들과 함께 


    침대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듯 싶네요.


    적극 강추 합니다 ^^




    제가 일해서 번 돈으로 직접 구입했어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