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나은.

    에이프릴 이나은은 문채원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요즘 쌍수를 한게 아니냐는 소문이 파다하더라고요.

    사실일까요? 쌍꺼풀 수술을 했다면 언제 어느시점에 한걸까요? 정말 쌍수를 하긴 한걸까요?

    쌍수의 소문에 대한 전말을 확인하기 위해 나은에 대해 알아보고 데뷔전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보기로 해요.



    에이프릴 이나은.

    에이프릴 이나은의 본명은 이나은. 생년월일은 1999년 5월 5일로 현재 나이 20살. 

    키 166cm에 몸무게 44kg의 마른체형.



    에이프릴에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고 팬층이 더 두터워졌죠.



    에이프릴 데뷔초와는 조금 달라진것 같은 외모에 많은 분들이 나은의 성형과 쌍수를 의심하며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보통 여자들은 화장법이나 꾸미기에 따라 얼굴이 달라보기이고 하고, 특히 연예인들은 데뷔초에 비해 시간이 흐를수록 많이 다듬어지고 점점 더 이뻐지는게 보통이기때문에 크게 어딘가를 고치지 않은 이상 잘 모르겠던데..



    게다가 나은은 데뷔 초부터 쌍꺼풀이 없었던게 아니어서 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솔직히 저는 나은의 데뷔초와 현재의 차이를 잘 못 느꼈었는데 여러 사진을 비교하다 보니 그런것도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사진 올려 드리니 한번 비교해 보세요.



    그런데 에이프릴 나은은 예전 과거 사진이나 졸업사진을 봐도 얼굴이 예전에 비해 확연히 달라진것도 아니고 원래 예쁜 얼굴.



    나은 과거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나은은 성장하면서 점점 더 이뻐지는 얼굴이더라고요.

    그래서 나은은 아직도 이뻐지는 중인것 같기도 하네요.



    결론은 나은은 쌍수를 하긴 한것 같지만 수술 전 후 차이도 크지 않고 쌍수를 했던 안했던 이쁜 얼굴인걸로 결론 내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