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같은 판타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이 드라마 많이 좋아 하실 것 같네요. 지난 21일 tvN에서 새롭게 선보인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는 배우 이상윤, 이성경, 임세미, 김동준, 한승연 등이 출연하고 있어요.

    지난 22일 방영된 2회 에서는 이성경의 숨겨뒀던 노래 실력이 공개 되었어요. 뮤지컬 오디션에 참가하는 장면을 연기 하였는데, 오디션 곡으로 서편제의 '살다보면'을 불렀어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노래를 잘 불렀고 실력도 굉장한 것으로 네티즌 사이에선 얘기하고 있네요.

    대역 없이 직접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를 불렀는데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실제 뮤지컬 배우 못지 않아서 더욱 놀랍지 않을 수 없었어요.
    현장 관계자 말로는 이성경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스테프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질 만큼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에 감동 했다네요.

    이성경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 한번 보고 가시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