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 6개월 정도 LGU+만 프리티 텔레콤을 사용 중입니다. 처음에는 신경 쓰지 않아서 통화중대기가 아닌 매너콜이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매너콜의 불편함이 보여 통화중대기를 설정했습니다. 어디서 했냐고요? 114로 전화하시면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 Contents ㆍ통화중대기 기능 ㆍ프리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ㆍ통화중대기 확인 방법 ㆍ프리티 통화중대기 vs 매너콜 |
통화중대기 기능이란?
통화 중 걸려 온 전화를 대기 시기커나 기존 통화를 종료하고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대방과 통화 중 제 3자에게 걸려 온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프리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1. 114에 전화를 겁니다.
2. 통화중대기 가입을 원한다고 얘기합니다.
3. '통화중대기 서비스가 신청되었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껏다 켜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문자 수신
3. 문자수 분 후 핸드폰을 껐다 켜면 적용됩니다.
통화중대기 확인 방법
1. 114 또는 기타 고객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2. 배우자 혹은 집에 있는 전화로 내 전화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3. 통화중대기가 설정되어 있다면 제 3자에게 걸려 온 전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설정이 되지 않았다면, 다시 114와 통화 후 설정합니다.
프리티 통화중대기 vs 매너콜
프리티에서는 요금제에 따라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부가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매너콜 역시 기본적인 부가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분들에 따라 매너콜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고, 통화중대기가 편한 분들이 있습니다. 통화중대기를 사용 중 매너콜을 사용하고 싶다면, 통화중대기를 해제하시면 기존 매너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프리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본적으로 SK, KT LG 3사와 부가서비스를 설정하는 데 있어서 차이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싼 만큼 이런 번거로움은 감수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