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네요. 여름에는 신나는 트로트죠? 오늘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몇개 소개해 드릴께요. 노래 듣고 더위한번 날려 볼까요? 더위야 가라~!


    요즘에는 홍진영, 장윤정 등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많이 나오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으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트로트 하면 연세 있으신 어른들이 좋아하는 음악으로 생각했었죠. 하지만 요즘은 젊은 분들도 좋아할만한 노래들이 많이 나와 트로트를 찾는 연령층도 다양해 진것 같아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들으며 상쾌하게 신나게 하루를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첫번째, 홍진영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1. 따르릉

    2. 엄지척
    3. 사랑이 좋아 
    4. 내사랑 
    5. 사랑한다 안한다
    6. 사랑의 배터리 
    7. 부기맨 
    8. 사랑의 와이파이 
    9. 잘가라 
    10. 월량대표아적심 
    11. 산다는 건 
    12. 섹시한 남자 
    13. 이태원배터리 
    14. DOC와 춤을 
    15. 소녀와 가로등 
    16. 내 나이가 어때서



    트로트계의 아아이유죠? 홍진영 신나고 좋네요~ 


    두번째, 신나는 최신 트로트 모음, 히트곡 35곡


    1. 대찬인생 
    2. 이따,이따요 
    3. 자기야 
    4. 쓰러집니다 
    5. 대박이야 
    6. 우지마라 
    7. 잠자는 공주 
    8. 내사랑 그대여 
    9. 땡벌 
    10. 당신이최고야
    등등..



    세번째, 신나는 댄스 트로트 모음


    1. 얼쑤

    2. 사랑의 밧데리

    3. 사랑아

    4. 아따고것참

    5. 우연히우연히

    6. 당돌한여자

    7. 빵빵

    8. 뿐이고




    네번째, 신나는 최신 트로트 모음


    1. 마이웨이

    2. 그 추억을 찾아서

    3. 대찬인생

    4. 자기야

    5. 사랑을 한번 해보고 싶어요

    6. 이따 이따요

    7. 기다리는 아픔

    8. 우지마라

    9. 당신이 최고야

    10. 대박이야

    11. 잠자는 공주

    12. 땡벌

    13. 있을때 잘해

    14. 쓰러집니다

    15. 천년을 빌려준다면

    16. 남자라는 이유로

    17. 트위스트

    18. 내사랑 그대여

    19. 고추

    20. 우연히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들으니 무더위가 좀 가시는것 같지 않나요? 인생도 신나게~ 일상도 신나게~ 모두모두 신나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