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5명으로 결성된 그룹 '셀럽파이브' 셀러브레이트를 따와서 셀럽이 되고 싶은 다섯명.

    노래 한 번 발표하고 끝날 줄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나 보네요. 생각보다 많은 인기로, 후속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셀럽파이브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 이렇게 5명이 멤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웹예능 비보TV '판벌려'를 통해 김신영을 주축으로 일본 오사카부 토미오카 고등학교의  TDC 동아리를 본따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예요.


    하지만 최근 셀럽파이브 김영희 탈퇴하여 현재 4명의 멤버가 셀럽파이브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네요. 하지만, 앞으로 새로운 멤버 충원은 하지 않고 김영희를 제외한 4명으로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잠깐 김영희 프로필을 잠깐 살펴 보도록할께요.

    김영희는 1983년 8월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며, 160cm의 키에 6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남이공대학교 입체영상미디어과를 졸업한 그녀는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우먼으로 개그우먼의 길을 걷게 되는데요.



    특이한 이력중 하나는 2008년 OBS 공채 1기 출신 개그맨으로 프로그램이 없어서 다시 2009년 MBC 공채 18기 개그우먼이 되었어요. 하지만, MBC 개그프로가 점차 인기가 없어져 또 다시 KBS로 건너왔다고 하네요. 결국 3개 방송사 개그우먼 시험에 모두 합격한 샘인데요.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네요. 어떻게 그 어렵다는 개그맨 시험에 다 합격할 수 있었을까요?


    KBS 개그우먼이된 그녀는 '두분토론' 코너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4년 끝사랑 코너에서 앙대여로 큰 인기를 받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발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셀럽파이브 1/5를 차지하고 있던 김영희는 나머지 멤버들에 비하여 큰 비중을 차지 하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개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셀럽파이브와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게 아닌가 싶은데요. 이유를 들어보니 공연등과 같은 장기 공연의 이유로 셀럽파이브와의 병행이 쉽지 않다고 하여 명예졸업 형식으로 셀럽파이브에서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5명의 셀럽파이브가 정말 완전체인데, 팀에서 빠진다니 조금 아쉽기도 한데요. 하지만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힘들어 빠진 것이니, 더 잘 되길 빌어줘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셀럽파이브 신곡을 준비중 이라고 하는데, 데뷔곡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를 능가하는 곡으로 더 많은 사랑 받길 기대해 볼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