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카스 하면 떠오르는 배우가 있지 않나요? 바로 배우 서은수.오늘은 서은수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서은수 몸매 키 나이 등 한번 살펴볼께요.


    서은수의 본명은 이정민으로 1994년 3월 2일생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173cm의 키에 52kg 가량의 몸무게를 가진 그녀. 신예 배우중 한 명으로 2016년 3월 광고 '박카스'로 데뷔했습니다.




    어렸을적부터 배우를 꿈꿨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 엄두도 내지 못했다고 하네요. 고등학생때 부모님과 진로 문제로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결국 부모님을 설득해 연기학원에 등록하는 등 연기 인생으로의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해 아르바이트로 생각했던 광고에 발탁되면서 데뷔한 서은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우연화역으로 정체모를 의대(?)생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꾸준한 광고 및 드라마 활동으로 무르 익을 무렵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 역을 맡은 서은수는 신예라고 하기엔 조금 빠르게 주연급으로 성장했습니다.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덕분에 신인 연기상을 받는 등 성장하는 그녀의 연기력과 기대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은수의 연관 검색어중 '서은수 스폰'이라는 항목이 눈에 띄는데요. 이는 2009년 중국의 한 매체를 통해 한국 여자 연예인 스폰 명단을 A씨, B씨, L씨 등 이름을 대신해 이니셜로 공개 했습니다. 제대로 검증 되지도 않는 것들로 하여금 서은수 스폰 루머를 만든게 아닌가 싶어요. 


    당시 서은수는 데뷔 전인데 말이죠. 잊을만 하면 나오는 스폰관련 루머들중 하나로 전혀 말도 안된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서은수는 화장기 없는듯한 청순한 얼굴에 언제나 20대일 것같은 외모와 몸매, 여기에 더하여 신선함이 그녀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쭉쭉 성장하는 그녀를 보고 있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건 왜 일까요?



    마지막으로 서은수 몸매나 노출을 찾으시는 분들, 비키니 같은 수영복 사진은 아무리 눈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이게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JTBC '리갈하이'로 이젠 완전 주연급으로 발돋움한 그녀. 얼마나 더 성장할지, 톱스타로 자리매김 할 지 앞으로의 서은수가 더 기대 되기도 합니다. 항상 밝은 이미지로 팬들곁에 짠 하고 나타나 줬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