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인기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비켜라 운명아'는 KBS 1TV 일일드라마로 평범한 흙수저 청년과 주변 인물들이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회를 거듭할 수록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죠.

    오늘은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켜라 운명아'의 엔딩곡과 대표 OST를 알아 보고 들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 느낌적인 느낌 - 서호&블루오션 (비켜라 운명아 엔딩곡) ]



    비켜라 운명아 엔딩곡인 '느낌적인 느낌'은 신인 가수 서호와 싱어송라이터팀인 블루오션이 함께 부른 노래인데요. 

    노래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갓 사랑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을 것 같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상대방의 마음은 알지 못하나 멈추지 않고 달려가 보겠다는 마음을 신나는 빠른 비트의 곡으로 표현한 노래예요.



    [ 그대라서 - 태하 ]



    그룹 베리굿의 태하가 부른 '그대라서'라는 곡은 언제나 함께할 사람이 그대라는걸 알았다며 버거웠던 하루 끝에 있어줄 사람이 그대여서 고맙다며 마음을 표현한 노래인데요. 

    노래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늘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잔잔한 곡으로 듣기 편한 노래랍니다.



    [ 비켜라 운명아 - 태진아 ]



    노래 제목도 드라마와 같은 태진아의 '비켜라 운명아'는 

    '살다가 살다가 살다가 보면은 잘 나가고 못 나갈때가 있지. 잘나가는 사람도 못 나가는 사람도 어울리며 사는거지'라는 노래 가사에서도 느껴지듯 '비켜라 운명아' 드라마와 같이 운명에 맞서는 우리들의 삶을 그린 트로트 장르의 노래랍니다.



    '비켜라 운명아' 드라마가 날로 인기가 급 상승 중인데 OST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셨죠? 오늘은 '비켜라 운명아'의 대표 OST 3곡을 감상하시며 노래도 따라 불러 보시고 기분 전환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