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롭게 몸매 갑 아이돌로 불리는 핫한 걸그룹 멤버가 있죠.

    바로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인데요.

    조현은 2016년에 베리굿에 새로 투입된 멤버로 팀내에서 비주얼 담당을 맡고 있는 멤버랍니다.



    베리굿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며, 키는 166cm에 몸무게 48kg으로 그리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평균보다 살짝 큰 키에 마른 몸.



    그러나 비율이 워낙에 좋고 마른 몸에 볼륨감 있는 가슴과 몸매를 가진 흔치 않은 몸매로 모델 몸매 부럽지 않은 명품 몸매를 가진 아이돌로이라며 소문이 자자한데요.




    베리굿 조현이 출연했던 방송이 많은 것도 아닌데 출연을 할때마다 예쁜 얼굴과 비율 좋은 몸매로 늘 이슈가 되고 있죠.



    청순한 얼굴에 볼륨감 있는 가슴과 S라인 몸매를 가진 베리굿 조현은 남초사이트에서 비키니와 몸매 사진, 움짤, 동영상 등으로 꽤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죠.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몸매가 정말 그냥 마른 몸이 아니고 굴곡이 있는 예쁜 몸매네요.




    사실 그룹인 베리굿만 봤을때는 히트곡이 있는 것도 아니고, 멤버 중에 뭔가 특별해서 눈에 띄는 멤버가 있는 것도 아니고, 소속사 또한 소형기획사이다 보니 인지도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닌데요. 



    그나마 베리굿에 조현이 새로 영입되면서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뻐서 이목을 끄는데는 성공했지만 끼와 실력이 외모에 비해 부족한 면이 많은 것 같는 평이 이어지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네요.



    그런데 베리굿 조현 집안이 금수저 집안이라는 소문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본 결과 아직 조현의 집안에 대해 정확히 밝혀진 사실은 없고요. 

    얼마전에 베리굿 멤버 태하가 수백억대 요트사업을 하는 외가가 있는 금수저 집안임이 밝혀졌네요.




    어찌됐든 아예 무대에도 못 서 보고 없어지는 걸그룹도 태반인데 이름조차 몰랐던 그룹에서 베리굿이라는 그룹명을 알리고 멤버들 이름이 하나 둘씩 알려지고 있는 것을 보면 지금이 베리굿에게 중요한 기회의 시기이지 않나 싶은데요.

    앞으로 베리굿도 조현도 이 기회를 잡아 외모가 아닌 노래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그룹, 가수가 되길 바래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