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김혜윤.

    배우 김혜윤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예서 역을 맡아 눈에 띄는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갑자기 혜성처럼 나타난 신인 같은 신선함과 어디선가 본듯한 낯익은듯한 느낌을 모두 가진 배우.

    오늘은 요즘 핫한 배우 김혜윤은 과연 어떤 배우인지 한번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김혜윤은  1996년 11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며, 키와 몸무게는 알아 봤으나 키가 160cm정도 같다고 추측은 하고 있으나 아직 정확한 프로필로 공개된 것은 없구요. 학력은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예술학과 올해 졸업 예정이며, 등록금은 전액 장학금으로 해결한 학구파라고 하네요. 




    데뷔는 2013년 KBS 드라마 'TV소설 삼생이'의 아역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많은 작품에 출연 했는데 출연작 중 많이 알려진 작품은 tvN드라마 '도깨비'와 MBC '밥상 차리는 남자' 그리고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정도가 되는것 같아요.



    김혜윤 과거 아역시절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역시절에도 맑고 이쁜 얼굴이었던듯 싶어요.

    본래도 김혜윤이 성형한 얼굴 같진 않았지만 혹시 몰라 찾아 봤는데 현재랑 큰 차이가 없는 얼굴로 성형은 하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배우 김혜윤이 드라마 '도깨비'에서 무슨 역으로 출연했었지?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더라고요.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김혜윤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이산가족 부부를 연기 했었답니다.

    사진 보시면 아! 하고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으실까 싶은데요.

    배우 김혜윤에 대해 알고 다시 보기로 드라마 '도깨비'를 다시 보신다면 새로운 느낌이시지 않을까 싶어요.



    현재 김혜윤은 스카이캐슬 강예서 역으로 한서진(배우 염정아)와 강준상(배우 정준호)의 딸로 명석한 두뇌를 가진 우등생 역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20대임에도 불구하고 고등학생 역이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최강 동안 얼굴에 모두가 감탄하는 연기력까지. 앞으로가 참 기대되는 신선한 배우이네요.

    배우 김혜윤, 스카이캐슬로 큰 인기 얻고 더 많은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