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아기곰' 떠오르는 샛별 박치국 투수.

    아기곰처럼 동글동글 귀여운 외모에, 외모와는 상반된 예리하면서도 강인한 투구 실력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박치국 선수죠.

    박치국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마운드에서는 그 어떤 투수보다도 침착하고 냉철한 표정과 멘탈을 가진 선수로 인정 받은 선수인데요.



    박치국은 현재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이며, 1998년 3월 10일 출생 현재 나이는 21세, 키 177cm에 몸무게 80kg의 건장한 몸을 가진 투수입니다.



    박치국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제물포고의 에이스로 유명했는데요. 

    고등학교 1학년때 팔꿈치를 다쳐 인대 50%가 손상되어 수술을 받아고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해요. 그래도 보통 6개월에서 1년 걸리는 재활을 독한 마음으로 5개월만에 마치고 제 페이스를 찾다고 하는데요. 잠시 슬럼프가 찾아오기도 했지만 바로 제 실력을 찾았던 박치국은 아시아청소년야구대회에서 대한민국 U-18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뛰게 됩니다.



    박치국은 2017년에 두산 베어스에 입단했는데요.

    현재 두산에서 박치국 선수는 다듬어지지 않은 숨은 보석과 같다고 해야 할까요?

    어린 나이 답지 않게 마운드에서 표정 변화가 거의 없고 항상 침착한 강철 멘탈을 가진 박치국.

    박치국의 연봉은 국가대표 야구팀 중 최저 연봉으로 3,400만원.



    박치국은 수비 견제 능력은 좋은 투수이나 제구력이 약한 편이라서 이점만 더 보완하고 다듬는다면 더 훌륭한 선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 기대주네요.



    박치국은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에서도 활약해 금메달을 목에 걸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박치국은 병역면제를 받아 군대 입대를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대신 훈련소에는 입대해야 하며 훈련소에 입대해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으면 된답니다.



    그런데 박치국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을 즐기는것 같지도 않고, 훈련만 열심히 하는지 선수생활 외의 박치국 선수에 대해 알 수 있는 매개체가 없는 것 같아요. 찾아봐도 선수생활 외에 알 수 있는게 별로 없더라고요.

    특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것 같은 박치국 여자친구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도 좀 찾아 봤는데 도무지 찾을 수가 없었네요.



    박치국 나이로 보면 한참 여자친구도 사귀고 연애도 할 나이인데 말이죠. 박치국 선수는 과연 여자친구가 없을까요?

    하긴 야구에 매진했다면 여자친구를 만들 시간이 없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인스타를 봐도 그렇고, 관련 소문도 없고, 기사도 없는걸 보면 여자친구가 있을 가망성보단 없을 가망성이 더 크지 않나 싶네요. 그러나 정확한 박치국 선수만이 아는 사실!




    여튼 요리조리 찾아 봐도 어떤 정보도 찾을 수 없으니 앞으로 소식을 기대해 보는걸로 결론 내릴께요.

    박치국 선수 참 매력이 넘치는 선수 같아서 앞으로 좋은 소식으로 많이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좋은 성적 많이 거두고 승승장구하는 선수 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박치국 선수 인스타그램 주소 남기며 인사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park_chi_guk/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