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핫했던 커플중 하나가 한 커플이죠? 박신혜 최태준 커플에 대해 알아볼께요. 때아닌 결별설까지 나오고 있는 요즘, 정확한 정보는 무엇인지 확인해 볼께요.


    우선 간단한 프로필부터 살펴 볼께요. 박신혜는 1990년 2월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그녀는 배우입니다.



    최태준은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2001년 SBS 드라마'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한 그도 역시 배우 입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무수히 많은 열애설이 났습니다. 하지만 번번히 "친한 친구 사이일뿐"이라는 답변만 해왔었는데요. 디스패치의 영향인지 많은 열애설을 부인하다 2018년 3월 박신혜 최태준은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공통분모가 다양한데요. 둘다 아역 배우인 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동문이라는 점, 비슷한 또래라는 점 등을 공통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러한 여러가지 겹치는 부분들로 인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더 쉽게 친해지고 사귈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박신혜 최태준은 박신혜 부모님의 양곱장집, 박신혜의 청담동 빌라등에서 공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두사람의 친구, 가족 등은 이미 알고 있는 공식커플이였다고 하네요.



    이렇게 두 사람은 잘 만나고 잘 사귀고 있는데, 박신혜 최태준 결별은 무슨 뜬금 없는 소리인가요? 이는 이 둘을 시기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루머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현재까지 잘 만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서로를 위한 연인,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커플로 예쁜만남 했으면 좋겠네요. 박신혜 최태준 결별하지 말고 예쁜사랑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