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이프의 로망이 있어서 인지 요즘 '미운 우리 새끼'를 자주 보는데요. 김종국이 나와 그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김종국의 친한 동생들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중 단연 춘식이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미우새 춘식이 식당은 어디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데뷔한지 20년이 넘은 김종국에 대해 한번 집고 가겠습니다. 김종국은 1976년 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나이에 비해 훨씬 동안은 동안 인듯 싶네요. '터보'라는 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말은 미성을 소유하고 있고 음역이 높아서 보통 사람들은 따라 부르기 힘들정도 인 것 같아요. 김종국은 헬스로 다져진 몸이 자랑이며, 운동신경을 더해 어느 게임에서든 지는 걸 싫어 하는 사람중 한명이지요.


    미우새에서 김종국은 홍진영과의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으며, 조금은 억지스러운 부분까지도 맞추려고 하니 보기가 조금 좋지 않은 면도 있었습니다. 또한 김종국은 친한 동생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았고, 남자 여럿이 모여 아침을 먹는 장면도 보여주었는데요. 남자들이 모여 국밥이 아닌 빵과 파스타라니요? 이렇게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에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김종국의 동생들 중 한 명인 춘식이는 식당을 운영중으로 알려져 있어요. 일명 춘식이 식당이라 불리고 있고, 정확한 이름은 '춘식당'이라고 하네요. 강남에 위치한 춘식당은 한식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좋아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이 찾는다고 해요.




    아이돌 친구들이 미우새 춘식이 식당에 방문하게 되면 계산은 김종국이 한다는데, 의외의 모습에 김종국을 다시 보게 되었네요. 술값이 세자리라고 하는데, 그 액수는 백단위 인 것 같습니다.





    미우새를 통해 김종국과 동생들의 우정 넘치는 모습과 싱글라이프의 삶, 다시 한번 부럽네요. 물론 금전적으로 어느정도 받쳐줘야 하겠지만요. 김종국 얼른 좋은 짝 만나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