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정인선 이이경 인스타그램 캡쳐 이하 동일 >


    연예인의 경우 공인이라서 열애설이 나거나 공개연애를 하면 곤란한 상황이 많이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늦은 감이 많이 있지만,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의 열애소식과 더불어 결별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 무슨내용인지 한번 확인해 볼께요.


    간단히 정인선 이이경 프로필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이경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로, 181cm의 키에 65kg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네요. 그는 체대에 입학했지만 무릎을 다치고 군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군생활중 진로를 바꿔서 재대후에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에 재입학 했다고 하네요. 


    영화 '백야'의 태준역으로 데뷔했는데, 간혹 '학교 2013'으로 데뷔를 오해 하는 분들도 있네요. 지난 2017년에 방영한 드라마 '고백부부'의 고독재역으로 독특한 개그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 얼굴을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네요.



    정인선은 1991년 4월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로,162cm의 키에 47kg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네요. 그녀는 드라마 '당신'을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 친구, '매직키드 마수리'의 한세은 역 등으로 아역출신 배우로 성장하게 됩니다.


    아역부터 현재까지 배우로서 쭈욱 같은 얼굴을 보여주고 있지만, 정인선의 성형전 모습을 찾아 보고 싶어 하는 이들도 있는 것 같은데요. 허나 그런건 없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이이경 정인선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같이 출연하게 되었지만, 방영을 하던 당시에도 열애설은 나지 않았어요. 이유는 각기 다른 러브라인으로 같이 촬영하거나 친한 모습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알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마지막 방송 당일 갑자기 '이이경 정인선 열애'라는 제목으로 열애설이 터져 알려졌다고 하네요. 



    < 사진출처 : 으라차차 와이키키 장면中, 드라마 제작발표회 中 >


    하지만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한지 2달만인 지난 6월 이이경 정인선은 결별을 하게 되었네요. 연예인들의 공개연애로 따가운 시선이 문제 였던 걸까요? 선남선녀가 사귀고 이성을 만나는 건 당연한데, 잘 어울렸는데 조금은 아쉽기만 한 소식이네요. 


    앞으로 좋은 작품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 곁에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정인선 이이경에 대한 열애, 결별 소식을 마치도록 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