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브라함 궁전의 추억'후속작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랜만에 이나영의 안방 드라마 복귀작이죠. 오늘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장인물은 누구인지,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며, 매주 주말 토요일, 일요일 tvN 채널에서 밤 9시에 시청자를 찾아가는 드라마. 이나영의 10여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이기도해 더욱 주목을 받는 드라마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스마트 시대에 맞추어 점점 잊혀져 가는 책, 그 책을 만드는데에 많은 사람들의 손을 거쳐야 한다는 사실. 작가, 편집자, 마케터, 디자이너, 제작담당, 출판사를 거쳐 우리의 손에 들어오는 이 책을 만드는 사람들. 책으로 밥 먹고 사는 책을 만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몇부작

    1월 26일 방송을 시작으로 3월 17일까지 총 16부작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방송사 및 제작사의 사정에 의해 조금 더하거나 덜해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장인물

    강단이역 이나영

    37세 

    명문대 출신, 유명광고 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유명했다. 그 후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녀가 되어 버린 지금. 고졸 계약직 사원이 되어 세상 속으로 들어온 그녀 강단이. 스펙터클하게 펼쳐지는 7년만의 직장생활,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아는 동생 차은호와 다정한 남자 지서준 때문에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는데..



    차은호역 이종석

    32세 도서출판 겨루 편집장 

    최연소 편집장, 인기 소설작가, 팟캐스트 셀럽, 문예창작과 겸임교수로 모든일에 엄격한 완벽주의자. 사람을 대할 땐 따도남, 연애를 할땐 나쁜남자 소리를 듣는 자유로운 영혼의 매력 터지는 차은호.

    하지만 이런 그에게 쿨할 수 없는 유일한 사람 아는누나 '강단이'



    송해린역 정유진

    29세 도서출판 겨루 콘텐츠개발부 편집팀 대리 

    촉망 받는 편집자로 출판사의 기대주. 상사에게 사랑을 받고 후배들의 두려움인 그녀는 '2대 마녀'라는 타이틀까지 얻게 된다. 하지만 직장 생활의 정석을 알려주는 표본과 같다. 

    '노력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살았지만 차은호는 어렵다. 하지만 끝까지 어려운 문제는 결국 풀리게 되어 있다며, 도전하는 그녀.



    지서준역 위하준

    29세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군대에서 취미로 그림을 배우다 북 디자이너까지 왔다. 친절한 태도와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그를 만만한 남자라고 생각하면 오산. 필터링 없고 솔직한 발언과 행동으로 날렵한 훅을 날릴 줄 아는 승부사.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게 만드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녀 강단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인물관계도


    '네 멋대로 해라' 당시 이나영을 보고 팬이 되었는데, 몰입도 넘치는 연기력을 다시 한 번 기대해 봐도 될 것 같네요.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하는 출연진 모두 연기라면 인정받은 배우들로 꾸려 졌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아는누나에서 아는 남자로의 흥행과 인기를 기대해 봐야 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