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

    영화 만큼이나 두 주연 배우들의 인기도 앗뜨거 뜨거 핫했는데요. 두 배우는 귀엽고 러블리한 박보영과 큰키에 남자다움을 품고 있는 김영광. 영화 만큼이나 영화 촬영이후 두 배우의 사랑이 싹트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에 눈초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먼저 박보영 프로필 부터 살펴볼께요. 그녀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며, 키 158cm에 몸무게 41kg를 소유하고 있네요. 몸무게가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적게 나가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그녀가 '과속 스캔들'로 한방에 스타가 됐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그녀 데뷔작은 사실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입니다.


    김영광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며 188cm의 키에 70kg 가량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네요. 모델 출신 답게 훤칠하게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특징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그는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했는데요. 초창기 부터 돋보이는 외모 덕분에 주연도 도맡아 열연했지만 아쉽게도 드라마 및 영화의 시청률과 관객은 다소 부진한 편에 속하고 있네요.



    '너의 결혼식'을 통해 박보영과 김영광은 '피끓는 청춘'에 이어 두번째 주연으로 다시 만나서 영화를 함께 찍게 되었네요. 어떤 일이든 마찬가지겠지만, 영화를 찍는 기간동안 둘은 연인사이!! 알게 모르게 좋은감정이 싹트기 마련일 건데요. 그래서 인지 박보영과 김영광이 열애 하는게 아닐까 의심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이 둘은 친하긴 하지만, 따로 사석에서까지 만나는 관계는 아니라는 입장을 보였는데요.

    "사실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다. 일할 때 아니면 연락도 안하고 만나지도 않는다 영화 홍보하러 나왔다"며 그냥 헤프닝으로 끝나는게 아닌가 하네요. 공식적인 자리에서 저렇게 대답을 했으니, 두 사람말을 믿어야 겠지요?


    결국, 박보영 김영광 열애 아니다!




    그래도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가 아닌가 싶어요. 나이도 딱! 완벽한 비주얼 커플인데 말이죠. 우리 팬들의 눈을 피해 몰래 연애하는거 아니겠죠? 몰래 연애 한데도 응원할께요.

    영화든 드라마든 항상 흥하고 바른배우로 거듭나길 바래볼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