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혼자 살고 싶은 마음이 많아 평소 나혼자 산다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혼자사는게 제일 뱃속 편하긴 하지요~ 가끔은 외롭긴 하지만요. 최근 나혼자산다에 려원이 출연했는데, 출연했다는 이유 하나로 려원의 사생활 하나하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데, 하필 이시간에 먹는 장면이 나오네요. 그것도 하필이면 라면.. 오늘은 려원은 누구인지, 려원 라면포트는 어떤 것 인지 한번 알아보도록해요.

    려원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연예인이라 그런지 관리를 잘 했나 보군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네요. 국적은 12살인 초등학교 5학년때 호주로 이민을 가게 되어 호주로 되어 있습니다. 이민 가기전 이름을 연예계 활동을 시작 후 한국에서 사용하는 중이며, 본명은 요아나 정(Yoana Jung) 입니다. 샤크라로 가수로 데뷔했고, 해체후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연기자 입니다.


    한국에서 활동을 해서 당연히 한국사람, 국적도 한국인줄 알았는데, 국적을 찾아보다 깜짝 놀랐네요. 호주로 어렸을적 이민을 갔었군요.



    려원이 비빔면을 맛있게 끓여 먹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늦은 밤에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늦은 밤에는 먹는 장면은 좀 덜나왔으면 좋겠어요. 점점 살이 쪄가는 이유가 아닌가 합니다. 10여년 전 대학 다니며 자취할때는 전기밥솥에 끓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 때는 참 맛있게 먹었는데, 설마 이런 라면포트가 나올 줄 상상도 하지 못했네요.



    나혼자산다 려원 라면포트로 통하는 이 라면포트는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 되었고, 현재는 품절로 구하긴 어렵다고 합니다. 려원이 사용을 해서 품절이 되었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으나 려원이 사용한 라면포트는 앞으로 본사에서 재생산, 재입고 예정이 없다고 하니 더욱 구하긴 쉽지 않을 듯 싶습니다. 아래는 같은 제품에 무늬 없는걸로 링크 걸어 놓을께요.


    려원 라면포트 구입처


    https://smartstore.naver.com/catsandogs

    혼자사는 분들, 정말 나혼자 산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라면 맛은 어떨까? 궁금한데, 똑같은 제품이 없다면 다른 제품으로 구입해 라면 한 번 흡입 하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