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사인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태리. 김태리와 닮은꼴 연예인으로 홍서범 사진이 돌고 있습니다. 김태리 홍서범 한번 비교해 볼까요?


    김태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살이며, 2014년 더바디샵CF로 데뷔 했습니다. 영화 '아가씨'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미스터 션샤인'에서 흡수력 좋은 깔끔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홍서범은 1958년생으로 올해 61살입니다. 1989년 '불놀이야'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김삿갓', '구인광고' 등으로 히트를 쳤던 1990년대 초반에 활동했던 가수 중 하나입니다. '김삿갓'은 대한민국 가요계 최초의 랩을 시도한 곡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태리 옆에 홍서범은 왜 붙어있어서 검색어를 만들었을까? 김태리 홍서범은 친인척인가? 가만히 둘을 보고 있으면 어? 어? 하는 반응을 보일 것 같습니다. 빙고! 둘은 비슷한 얼굴형태와 함께 사진만 보면 둘이 닮았다 라고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처음으로 누가 닮았다고 얘기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나 카페 등을 통해 닮은 사진이 퍼저나가고, 이 둘이 닮았다고 해서 이런 검색어가 만들어 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나만 보고 혼자 웃었는데, 대부분 그렇게 생각하나 봅니다. 



    홍서범과 닮은꼴이라는 것은 그냥 웃자고 비슷한 표정의 사진을 끼워 맞췄을뿐, 김태리와 홍서범은 아

    무 관련이 없습니다. 김태리의 화보 및 CF만 봐도 홍서범과 닮았다는 생각을 전혀 할 수 없으니 말입니다.



    홍서범과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지만, 여느 여배우와 마찬가지로 김태리는 머리스타일, 화장법, 의상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으로 흥해서 대한민국을 이끌 큰 배우가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