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김희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는데요.

    규현은 언제 머리가 짧았냐는듯 훈련소의 짧은 머리 규현의 모습을 벗은 훈훈하고 멋진 모습으로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는데요. 오늘은 현재 군복무 중인 규현의 소식과 규현의 제대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규현의 근황 소식과 규현의 제대일에 대해 정리해 알려드릴께요.




    오랜만에 사진으로 근황을 알린 규현은 여전히 모두가 그리워했던 장난끼 가득한 규현의 예전 모습 그대로 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중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은혁, 동해와 함께 찍은 장난 가득한 모습의 사진.

    슈퍼주니어의 여전한 우정을 과시라도 하듯 멤버 모두 다정해 보이고 장난끼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멤버들 사이도 여전히 좋은듯 보이고, 규현 역시 여유 있어 보이고 발랄해 보여서 보기 좋더라고요. 규현 안부가 궁금했던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근황 사진이 될듯 싶네요.




    현재 군 복무 중인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은 2017년 5월 25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배치 받았는데요.




    규현은 2007년 4월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타고 가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해 중상을 입었고, 이 사고의 영향으로 신체검사에서 4급을 받고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아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 입니다.




    규현의 근황 모습을 본 사람들 중 개중에는 규현은 현재 군 복무 중인데 머리 길이도 너무 길고 염색까지 하는건 안되는 것 아니냐며 볼멘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사회복무요원도 두발에 대한 규정이 있긴 하나 배치받은 근무지에 따라 그 규제의 정도 차이가 좀 있는것 같더라고요.




    규현의 제대일은 많은 분들이 2019년 5월 24일로 알고 계신데요. 확정은 아니지만 실제 규현의 제대는 사회복무요원 단축일자 적용으로 2019년 5월 7일로 예상되고 있어요.


    다른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모두 군복무 후 제대까지 마쳤고, 이제 슈퍼주니어에서 규현의 제대만 남았는데요. 규현이 제대하면 슈퍼주니어의 완전체도 곧 볼 수 있겠죠?

    슈퍼주니어의 완전체를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팬들을 위해 시간이 빨리 가길 바래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