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국가비.

    유명한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와 결혼을 해 알콩달콩 신혼을 즐기고 있는 국가비이죠.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달달한 결혼 생활과 일상을 공개하며 '조가비 부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신 국가비의 국적과 직업, 임신, 그리고 국가비 남편이자 유명한 영국남자 조쉬, 조가비 부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한국여자 국가비와 영국남자 조쉬는,

    국가비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조쉬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1살차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고요. 국적은 조쉬는 영국, 국가비는 어머니, 아버지 모두 한국인이신데 태어나기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아르헨티나의 경우 국적법에 따라 국적 포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중국적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국가비는 태어나기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지만 어릴적 스페인으로 이주해 스페인에서 초등학교를 다니고, 중고등학교는 미국으로 가서 미술을 공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대학은 프랑스로 유학을 가서 르코르동블루를 다니며 요리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국가비는 한국으로 돌아와 요리 연구가라는 직업으로 활동 했으며,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했던 이력을 갖고 있는데요. 현재는 유튜브에서 요리 채널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유튜버랍니다.



    국가비는 영국남자인 남편 조쉬(조슈아 대럴 캐럿)와 성장기 시절 2개이상의 문화적 배경을 경험하며 자란 사람들을 일컫는 TCK(제 3문화 아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일 때문에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으며, 문화적 정체성의 혼란을 겪었던 성장기를 보낸 공통점으로 친해져 2년여 열애를 해오다 지난 2016년 2월 영국에서 결혼 했다고 하더라고요.



    영국남자 조쉬로 불리는 국가비 남편 조슈아 대럴 캐럿은 한국어도 참 잘 하는데요.

    조쉬의 직업은 모델, 방송인, 유명한 유튜버.

    조쉬는 영국인 유튜버로 한국에서도 꽤나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은 유명한 유튜버인데요. 

    유튜브에서는 구독자가 10만 명이 넘으면 실버 버튼,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으며 골드버튼, 1000만명이 넘으면 다이아 버튼을 받는데, 조쉬 자신은 골드버튼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조쉬의 수입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신데요.

    방송에서 조쉬의 수입에 대해 정확하게는 언급이 되진 않았지만 유튜브 수입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구독자가 언급이 되었는데요.

    정확하진 않지만 구독자로 조쉬의 수입을 유추해 봤을때 월 몇 천만원을 벌 것으로 추측되네요.




    국가비와 조쉬는 현재 결혼 3년차로 아직 임신과 아이는 없고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았는데요.아마도 두사람은 성장기 시절 여러 국가의 문화를 접하고 혼란을 겪었던 경험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는 문화적 안정감을 주기 위해 임신과 출산에 더 신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국가비는 전과는 많이 달라진것 같은 외모로 성형 루머가 돌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해서 많은 분들이 국가비 성형 전 사진을 찾아 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아직 까지는 전혀 근거가 없는 정말 루머이며, 제 생각으로 국가비 성형 루머는 숏커트 머리와 긴 머리 이미지의 차이와 화장법, 그리고 꾸미기 나름인 여자들의 변화에서 불러온 루머가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현재 국가비 조쉬는 영국 런던에 신혼집을 장만해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국적도, 언어도, 생김새도 달랐던 두 사람이 서로의 공통점을 찾아 연인이 되고, 이제는 다른점 보다 닮은점이 더 많은 부부가 되었죠.

    이제까지 그래왔듯 알콩달콩 조쉬, 국가비 '조가비 부부' 

    앞으로도 변함없이 서로가 서로를 보듬고 사랑하며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생활 하셨으면 좋겠어요.

    유튜브를 통해서도 오래 오래 행복한 부부로 계속 만나 볼 수 있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