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논란으로 공백기를 가지다 오랜만에 TV에 복귀한 고현정.

    오랜 공백기에 살도 많이 빠지고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고현정에게 쏠리고 있는데요.

    고현정 하면 고현정의 딸 정해인과 아들 정해찬, 전남편 정용진의 재혼도 빼놓을 수 없는 

    사람들의 관심사죠.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한참 인기를 누리던 시절인 1995년 갑자기 신세계 정용진과 결혼을 발표했었죠.

    결혼과 함께 고현정이 돌연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며 당시 두사람의 결혼은 엄청난 이슈였는데요.


    고현정과 정용진은 이후 수 많은 루머들 속에도 아들, 딸을 낳아 행복하게 사는듯 보였었죠.

    그러나 두사람은 결국 결혼 8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됐고 고현정은 홀로서기에 나서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고현정은 평소 자신의 딸과 아들을 무척이나 그리워 하며 살고 있는듯 보이는데요.

    고현정 전남편 정용진은 현재 플롯연주가 한지희와 재혼을 했고 한지희와의 사이에서 쌍둥이 아들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죠.


    이 소식을 들은 많은 분들이 고현정의 딸 정해인과 아들 정해찬이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궁금해 하셨었는데요.
    이혼 후 고현정이 제 2의 전성기가 오고 이슈가 되면서 고현정의 딸과 아들의 근황까지 기사화가 되고 공개가 되며 자연스레 소식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이후에도 사실 몇해 전까지만 해도 고현정 딸 정해인의 인스타를 통해 고현정의 딸과 아들의 근황 소식을 알 수 있었고, 앞으로 소통을 하며 지낼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
    허나 사람들의 관심이 너무 집중되자 정해인은 이후 계정을 폐쇄하고 말았죠.


    정해인의 인스타를 통해 본 고현정의 딸과 아들은 고현정과 정용진의 우월한 유전자의 결정체 같았는데요.
    고현정의 딸인 정해인은 엄마인 고현정을 똑 닮았으며, 아들 정해찬은 뛰어난 머리로 똑똑한 사람들만 간다는 아이비리그 대학의 코넬대학교에 합격했다하니 우월한 유전자만 이어 받은거 맞는거 같죠?


    사실 정해인과 정해찬은 아버지의 재혼으로 불편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한 매체에서 정해인이 인터뷰한 내용을 보니
    " 나를 이렇게 사랑으로 대해주신 분이 없었다. 새엄마라고 부르는것 자체도 미안하다.'라고 할 정도로새엄마인 한지희와 사이가 좋은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가끔 인스타에 공개되는 것을 보면 정용진과 한지희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듯 보이는데요.
    아마도 예전처럼 소통을 하고 지낼 수는 없게 되었지만, 고현정 딸 정해인과 아들 정해찬도 잘 지내고 있지 않을까 생각돼요.



    고현정도 잠시 불미스러운 논란들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두 아이의 엄마로써 그리고 한 여자로써 더 의미있고 행복한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고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