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게도 걸스데이 해체설이 돌고 있네요.
    걸스데이 멤버들 각자 톡톡 튀는 다른 매력들을 갖고 있어 조합이 참 좋다 생각했던 걸그룹인데요.

    기존 4명의 멤버 중 소진을 뺀 나머지 멤버들은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완료했는데 소진은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고 다른 기획사를 찾고 있다고 하네요.

    사실상 앞으로 걸스데이의 완전체를 보긴 힘들지 않을까 추측되고 있어 다들 안타까워 하고 있네요.

    걸스데이 그룹내에서 리더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진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동안의 예쁜 얼굴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진인데요.

    데뷔전 과거 영남대 대학시절부터 공대 퀸카로 불리며 유명했다고 해요.

    그 덕분에 소진의 과거 성형전 사진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데요.
    과거 사진 속 소진이 잘 꾸미지 않아서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와는 살짝 다른 느낌의 소진이긴 한데요.

    그래도 성형 전에도 귀엽고 예쁜 얼굴이었던듯 해요.

    성형을 했어도 아주 살짝 했을듯 하네요.

    걸스데이 소진은 과거 가수 에디킴과 공개 열애로도 화제가 되었었죠.
    소진과 에디킴은 '나도 감독이다 청춘 무비'라는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어 커플이된 케이스인데요.

    처음에는 반복적인 열애설에도 두 사람 다 부인을 했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불과 6개월 만에 두사람은 팬들에게 결별 소식을 전하며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었네요.

    헌데 걸스데이 소진 업소라는 연관검색어는.. 누가 봐도 의문을 갖을 만한 검색어인데요.

    걸스데이 소진 업소 관련 루머도 들어 보지 못했을 뿐더러 관련 내용을 찾으려 해도 전혀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걸 보면 그냥 맥락 없이 생긴 검색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런데 어떻게 생겨난 검색어인지 모르겠으나 소진 본인도, 팬들 입장에서도 몹시 불쾌한 검색어가 될듯해 원인 규명이 되던지 없어지면 좋겠다 생각이 드는 검색어 이네요.

    걸스데이도,

    앞으로는 걸스데이 출신 소진으로 불릴

    홀로서기에 나선 소진도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