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컬투쇼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개그맨 이용진을 지목하며, 사심가득한 팬심 고백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엄청난 이슈가 되었는데요. 자이언트 핑크의 고백에 답하듯 이용진이 한 매체를 통해 오래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히며 자신의 입장을 표현해 더 화제가 됐었죠.

    그런데 이용진을 좋아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여자 연예인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어서 놀라울 따름.

    개그맨 이용진, 과연 어떤 매력일까요? 

    그리고 이용진의 여자친구는 또 누구일까요?



    개그맨 이용진

    출생 : 1985년 11월 28일

    키 : 173cm

    혈액형 : B형

    학력 : 삼일공업고등학교 졸업

    이용진 고향 : 경기도 화성

    데뷔 : 2004년 SBS 웃찾사



    개그맨 이용진에게 사심 고백한 여자 연예인



    개그맨 장도연

    개그맨 장도연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썸은 많았지만 진짜 좋아한건 이용진이라고 짝사랑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었죠.

    이용진과 함께 아침까지 술을 마셨는데 아침이 됐으니 집에 가야겠다며 장도연을 두고 가버린 이용진. 그리고 다음날 '순댓국 먹자'라는 이용진의 문자에 장도연은 설레였던 것.

    순댓국 언제 먹을 꺼야? 라고 계속 묻는 장도연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던 이용진.

    장도연이 이용진을 좋아할 당시 답답한 마음에 이국주와 함께 점집도 가고, 한강에 가서 술도 마셨다며 예전 짝사랑했던 마음을 쿨하게 고백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래퍼 자이언트 핑크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을 오랜 이상형이라고 밝히며 사심가득한 팬심을 고백했는데요. 자이언트 핑크는 어렸을 때부터 이용진씨 팬이었다고.

    이용진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라는 말에,

    " 이용진씨가 이상형이다. 좋아한다. 이렇게 사랑하는 팬이 있으니까 더 열심히 해주시고, 따로 슬적 볼 수 있다면 꼭 한번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던 것.

    이 소식을 들은 이용진이 한 매체를 통해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히며 죄송하다고 따로 만나는 것은 어렵겠다고 밝혔고, 이후 자이언트 핑크가 이용진과 여자친구의 사랑에 응원 메세지를 보내며 다음에 결혼하신다면 축가는 제가 부르게 해달라며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두사람 외에도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개그맨 정주리도 한 방송에 나와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했었는데요.

    이용진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요?



    개그맨 이용진 여자친구



    개그맨 이용진에게는 만난지 오래된 여자친구가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여자친구의 얼굴은 미공개.

    소문에 의하면 미인이라고 하던데 여자친구 사진을 찾아 봐도 아직 공개된 바가 없네요.

    확실한건 여자 연예인들도 마다할 정도의 매력이 넘치는 여자친구일 것 같네요.




    이용진의 매력은 과연 무엇?


    아주 오래전 방송이지만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본인의 화려한 약력을 소개했던 이용진.

    그냥 개그맨이 아닌 다방면으로 관심도 많고 능력도 있어 보이는 약력.

    이용진은 예전에 조으다 엔터테이먼트라는 기획사를 운영했던 CEO이기도 했구요. 



    연매출 1억의 속초 횟집 운영.

    이용진의 횟집은 속초 대포항에 위치한 '960 횟집'.

    이용진의 구육공 횟집은 물회가 유명한 집으로 방송에도 몇번 나온 맛집이라고 해요.

    현재 이용진의 부모님께서 맡아서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거기에 음악에 관심도 많아 기타랑 피아노를 배워 다룰줄 알고, 자작곡까지 냈던 가수 이력까지.

    가수로 성공하진 못했지만, 어찌됐든 한국 음악 저작권 협회 회원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얼마전 이용진이 복면가왕에 나와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사람들을 놀래켰었는데, 

    수준급 노래실력의 이유가 있었네요.



    몰랐는데 알고보니 개그맨 이용진 매력남이네요.

    여자들은 열정적이고 열심히인 남자한테 엄청난 매력을 느끼잖아요? 거기에 능력까지 갖췄다면 금상첨화. 얼굴도 이용진정도면 괜찮은 얼굴인것 같고요.

    소신있게 꾸준히 오래된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며 이쁜 사랑을 하고 있는 매력남 이용진씨, 응원합니다!

    이쁘게 사귀시다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