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과 술을 즐기는 개미부부.

    얼마 전에 가오동에 정말 괜찮은 술집이자 밥집이자 배달음식 맛집을 발견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건진 모르겠는데 저희는 안지 한달 남짓?

    인생포차를 알고난 뒤로 야식이나 술안주는 거의 인생포차.

    가오동에 솔직히 식당이나 맛집이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고 배달음식 시켜먹을데도 한정적이잖아요? 

    인생포차, 메뉴가 여러가지라 반신반의 했는데 시키는 족족 다 평균이상이더라고요!


    기본 반찬도 맛있고.

    맛도 맛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저희는 인생포차 단골 입성 중 이랍니다.ㅎ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말씀 드리는데 저 인생포차 주인이랑 가족도, 지인도, 친인척도 아닙니다. 홍보 부탁받아 올리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야식을 사랑하고 술을 사랑하는 가오동 주민이예요.

    인생포차는 문구점 다즈 뒷쪽 골목에 위치해 있구요. 다즈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가오동 인생포차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오전 11:30 ~ 밤 12: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여름휴가) 2018년 08월 01일 ~ 08월 04일

    위치 : 문구점 다즈 뒷골목, 다즈 맞은편

    배달가능 가격 : 오후 8시 이전 12,000원, 오후 8시 이후 18,000원


    직접 홀에서도 드실 수 있는데요. 저는 주로 야식으로 배달을 시켜 먹었고 홀에 가서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어요. 이제까지 시켜먹으면서 사진 찍어 놓은 것 몇 가지랑 메뉴 올려드릴께요.


    짜잔~ 인생포차 광어회와 낙지, 기본안주, 서비스(셀프주먹밥용 알밥+음료)예요.

    아, 알밥하고 음료는 결제금액이 25,000원 이상일때만 주는 서비스예용.

    저희는 광어회 15,000원 + 낙지 10,000원 = 합 25,000원.

    어디서 회를 이 가격에 야식 술 안주로 먹을 수 있나요? 전 아직 못 봤음ㅋ




    저희 부부는 회를 워낙에 좋아해서 직접 떠다도 먹고 배달도 시켜 보고 했는데, 솔직히 회는 이 가격에 농수산시장이랑 회랑 비교를 하시면 안되구요. 

    타 회 배달업체와 비교했을때 정말 25,000원짜리와 스끼 없는것 빼곤 회는 별반 차이 없는듯 해요. 낙지는 횟집에서 직접 사오는 양이랑 같았고요. 

    고로 야식으로 회가 땡길때 부담없이 시켜먹기 베리굿굿굿 추천이예요!


    요건 알탕이예요. 제가 사진을 먹음직스럽게 못 찍어 그렇지 음~ 맛있어요!!

    위에 사진은 알 추가 안한 알탕, 밑에는 알 추가 했을때 알탕이예요. 

    알탕 시켜 먹고 맛있어서 또 시켜 먹었는데 알 추가 3,000원에 양이 3배는 되는듯 해요. 먹다가 배불러서 남겼어요.














    인생포차 기본 안주와 서비스 알밥

    기본 안주도 쏘쏘. 

    가끔 어떤 식당을 가든 배달음식을 시키든 기본안주는 솔직히 맛없어서 안 먹거나 버리는데도 많잖아요?

    가오동 인생포차는 기본 안주조차 괜찮아요. 그래서 저희는 거의 싹싹 다 긁어 먹는 편이랍니다.

    기본 안주도 고정이 아니고 바뀌더라고요. 오늘은 안주는 뭐지? 하고 열어 보는 재미도 있어요.

    기본으로 주는 오뎅탕도 괜찮고, 알밥도 괜찮고. 버릴께 하나 없는 인생포차예요.


    인생포차 메뉴인데요. 메뉴 참 다양하죠? 

    메뉴가 다양해서 맛이 없을 것 같지만, 일단 한번 드셔보시면 음~ 괜찮네! 하실꺼예요.

    배달의 민족에 등록되어 있어서 리뷰 확인 했는데 리뷰보면 다들 저희랑 비슷한 생각이시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고 심지어 양까지 많아서 뭐 남는거 있냐는 리뷰도 있답니다.

    배달의 민족에도 등록되어 있긴한데 저는 전화번호 아니깐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시키진 않고 늘 직접 전화를 걸어 주문했었네요. 나름 인생포차 수수료라도 안 나가게 해드리려고요 ㅋㅋ

    사장님께서 이런 저의 갸륵한 마음을 아실랑가 몰라! ㅋ


    여튼, 뭐 음식은 입맛에 따라 주관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배민에 저희랑 비슷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은 것 보면 그래도 평균 이상 아닐까요?

    혹시 오늘 야식 뭐 먹지? 하시는 분들은 인생포차에서 한번 시켜 먹어 보시는 것 추천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