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동생이 휴가때 PX에서 선물로 사다 준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수분크림'


    제가 듀이트리 수분크림을 처음 접하게 된건 군인 동생 덕분이었어요.

    휴가를 나오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인기짱인 화장품이 있다며 

    한번 써보라고 사다준 수분크림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수분크림'

    동생이 이름을 얘기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 보는 브랜드의 생소한 수분크림이기도 했고

    솔직히 PX에서 사온 수분크림이라 별 기대는 없었어요.

    거기에 제가 기존에 쓰고 있는 수분크림이 워낙에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한 국민수분크림이라

    더욱이 기대치는 없었지요.


    그런데 막상 써보니, 오우!!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거예요~

    수분크림은 아껴 바르면 안되는 화장품이잖아요?

    고가의 수분크림은 막 덕지 덕지 바르기 아까운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요요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수분크림'은 부담없이 푹푹 찍어서 문질 문질.

    심지어 발림도 수분감도 괜찮아요.

     


    손등에 한번 발라봤는데요.

    손등 반만 발라 봤는데 

    수분크림 바른 부분과 안 바른 부분의 차이점 보이시나요?


    적당한 쫀쫀함,

    펴 발랐을때 시원한 촉촉함.

    그리고 적당한 유분기와 흡수력.


    수분감 지속력은 

    솔직히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국민수분크림보단 

    떨어지는게 사실이지만,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수분크림은 찾기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가성비 정말 괜찮은 수분크림이예요.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쓸만한 수분크림 찾고 계신다면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수분크림' 추천 드려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25,000원

    인터넷 최저가로는 11,200원

    PX 판매 가격은 3,000원 ~ 5,000원

    가격 참 착하죠?

    군인 동생, 오빠, 친구, 지인이 있다면 

    인맥 찬스 써서 구매하셔서 한번 써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