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에게 보내줄 때 택배를 이용합니다. 빠른 시간안에 상대방에게 물건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기존 택배보다 한결 가까워 진 게 바로 편의점 택배입니다. GS편의점 택배 송장 번호만 알면 쉽게 조회 가능합니다.

     

    GS25-편의점
    GS25-편의점

     

     

    GS25 편의점 택배 조회

    GS25 편의점 택배는 GS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반 택배의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에서 물건을 수거 및 배송을 맡고 있습니다. GS25와 CJ 간 상호협력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S편의점 택배 조회는 검색엔진의 GS편의점 택배 조회 및 GS postbox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를 통한 GS 택배 조회

    1. 네이버에 'GS편의점 택배'를 검색합니다.
    2. 간단하게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조회 화면이 뜹니다.
    3. 모바일에서 위쪽 택배사는 'GS편의점 택배'를 선택합니다.
    4. 아래 운송장 번호는 '-'없이 숫자만 입력합니다.
    5. 송장 번호 입력 후 돋보기를 누르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GS postbox 홈페이지 택배 조회

    1. GS postbox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화면 왼쪽 상단 배송조회를 눌러주세요.
    3. 마찬가지로 '-'(하이픈)없이 숫자만 입력합니다.
    4. 오른쪽 조회를 눌러주세요.

     

     

    GS편의점 택배 조회 시점

    우리가 흔히 배송 보내고 받는 CJ대한통운 택배와 마찬가지입니다. 물건을 수거해야 그제야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택배를 부치거나 시작 직후 조회하면, 조회 안됨 또는 조회할 수 없습니다 등으로 표시됩니다.

     

    이 부분은 조금 당연한 얘기이며, 물건을 픽업 후부터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건이 이동할 때마다 배송 조회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평일 오전에 택배를 맡겼다면, 다음날 배송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편의점 택배 빠르게 보내는 법

    편의점 방문 후 터치패드를 이용해 물건을 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을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및 주소까지 입력하다 보면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GS postbox 홈페이지를 이용해 택배 예약을 이용하세요. 택배 정보 입력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포스트 박스 홈페이지 택배 예약을 눌러 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 후 예약하세요.

     

     

    택배를 싸게 이용하는 방법

    편의점 반값 택배를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값 택배는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물건이 해당 지점 편의점에 도착하면, 받는 사람은 편의점 방문 후 물건을 찾아가면 됩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택배 가격을 줄이기 위해, 집 주소를 공개하고 싶지 않을 때, 집 앞에 물건이 없어질 때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반값 택배 보내는 법

    중고 거래, 누구에게 물건을 보내는 등 택배를 보내는 일이 많아진 요즘입니다. 근처에 우체국 택배가 있어 가끔 이용하는데,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편의점 반값 택배를 알게 되었

    itbye.tistory.com

     

     

    주말 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 일요일 주말 수거

    택배를 보낼 때는 뭐니 뭐니 해도 집에서 가까운 GS 혹은 CU 편의점 택배가 최고죠.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 물건 수

    itbye.tistory.com

     

     

    마무리

    지금까지 GS편의점 택배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은 저렴하고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중 기사님들이 크게 이바지하고 있기에 언제나 고마운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